[Hinews 하이뉴스] 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TS 샤워타올로 뽀송뽀송 개운한 데일리 바디케어하자!’ 서프라이즈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번 행사는 트러블이 잦고 예민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피지 각질 개선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잦은 샤워에도 보습을 지킬 수 있는 피부 관리법을 확인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 제품 ‘TS 샤워타올’은 피부 노폐물을 딥클렌징해 매끄러운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목욕타월 제품이다. 바디클렌져만으로 해결하기 어려운 피지 각질, 피부노폐물을 말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으며 남자, 여자 구분없이 모두 사용 가능하다.

리스킨, ‘TS 샤워타올로 뽀송뽀송 데일리 바디 케어’ 서프라이즈 특가전 진행 (리스킨 제공)
리스킨, ‘TS 샤워타올로 뽀송뽀송 데일리 바디 케어’ 서프라이즈 특가전 진행 (리스킨 제공)
전문가는 “기온과 습도가 모두 높은 환경에서는 피지 분비가 늘어나며 예민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특히 트러블에 취약한 민감성, 건성, 복합성 피부라면 등드름, 가드름으로 이어질 수 있어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과도한 때밀이, 바디각질 제거, 바디스크럽은 자제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딥클렌징에 신경쓰는 것이 좋다. 또한, 매일 쓰는 샤워타올은 평균 2~3달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이 가장 위생적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