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투싼·코나 출시 맞춰 안전 가치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Hinews 하이뉴스] 현대자동차는 ‘2026 싼타페’, ‘2026 투싼’, ‘코나 블랙 익스테리어’ 출시에 맞춰 ‘SUV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는 대표 SUV 모델들의 향상된 안전 성능을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현대차, ‘SUV 안전 캠페인’ 전개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현대차, ‘SUV 안전 캠페인’ 전개 (현대자동차그룹 제공)

현대차는 이를 위해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와 간편 금융 플랫폼 ‘토스’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9월 14일까지 약 4주간 진행되는 ‘현대 SUV가 지켜준 순간’ 공모전은 현대차와 한문철 TV가 협업해 진행하는 블랙박스 영상 이벤트다. 고객들은 ‘첨단 안전 보조 기능으로 사고를 피한 순간’ 또는 ‘첨단 안전 보조 기능이 필요했던 순간’을 주제로, 한문철 변호사 스스로닷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영상을 제출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50만원권(10명), 한문철 TV 반광 굿즈 세트(10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100명)이 제공된다.

토스와 함께하는 안전 주행 이벤트도 마련됐다. ‘현대 SUV 안전 주행 게임’은 오는 24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토스 앱 내에서 SUV로 장애물을 피해 3단계를 완주하면 5,000원의 토스 포인트가 지급된다. 이어 ‘현대 SUV 도로 위 안전 성향 테스트’는 8월 25일부터 9월 2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참여자는 본인에게 적합한 현대 SUV를 확인하고 구매 혜택 신청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계약금 10만원 지원 혜택이 주어지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SUV 안전 캠페인을 통해 현대차가 가장 강조하는 ‘안전’이라는 가치가 고객 여러분께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현대차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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