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먹거리·주방용품·9900원 워킹화까지 특가 판매

이번 행사에서는 ‘보먹돼’,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PB 브랜드 ‘심플러스’, 9900원 워킹화 등 대표 상품들이 엄선돼 할인 판매된다. 주요 품목은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횟감용(100g),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4입), ‘심플러스 이진국 소고기 라면’(4입) 2000원 등이다. 또한 사과, 샤인머스캣, 멜론 등 제철 과일과 계란, 햇감자 등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추석 맞이 주방용품 기획전도 마련됐다. 락앤락 프라이팬·냄비 8종 1만3900원부터, 코렐 내열식기 30% 할인, 글라스락 밀폐용기 반값 혜택 등이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와이드핏과 충격 흡수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9900원이라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PB 브랜드 ‘심플러스’ 전 품목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진국 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기업 회생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독 히트상품을 엄선했다”며 “추석 준비에 필요한 먹거리, 주방용품, 신상품 워킹화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