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먹거리·주방용품·9900원 워킹화까지 특가 판매

[Hinews 하이뉴스] 홈플러스가 추석을 앞두고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홈플 히트상품 위크’를 열고 단독 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홈플러스, ‘홈플 히트상품 위크’ 개최…간판 상품 최대 반값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 ‘홈플 히트상품 위크’ 개최…간판 상품 최대 반값 (홈플러스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보먹돼’,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PB 브랜드 ‘심플러스’, 9900원 워킹화 등 대표 상품들이 엄선돼 할인 판매된다. 주요 품목은 ‘보먹돼 삼겹살·목심’(100g),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횟감용(100g), ‘심플러스 이춘삼 짜장라면’(4입), ‘심플러스 이진국 소고기 라면’(4입) 2000원 등이다. 또한 사과, 샤인머스캣, 멜론 등 제철 과일과 계란, 햇감자 등도 합리적 가격에 판매된다.

추석 맞이 주방용품 기획전도 마련됐다. 락앤락 프라이팬·냄비 8종 1만3900원부터, 코렐 내열식기 30% 할인, 글라스락 밀폐용기 반값 혜택 등이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와이드핏과 충격 흡수 인솔을 적용해 착화감을 높였으며, 9900원이라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PB 브랜드 ‘심플러스’ 전 품목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이진국 라면’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은 “기업 회생의 어려운 상황에서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단독 히트상품을 엄선했다”며 “추석 준비에 필요한 먹거리, 주방용품, 신상품 워킹화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