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서밋은 중국 동부 내 주요 병원 및 의료 컨설팅 기관에서 활동 중인 상담 전문가 15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티바 브랜드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실무에 적용 가능한 임상 사례와 상담 전략을 공유하는 실천 중심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개회사 후에는 다수의 강의를 진행해온 쇼호스트 출신 신현종 강사의 프리미엄 고객 세일즈 전략 및 의료 커뮤니케이션 전략 강의, 최상문 라이언성형외과 원장의 모티바 성공 사례 공유 및 교육 및 구다은 라이언성형외과 상담실장의 실무 컨설팅이 진행됐다.
이틀 차에는, 조용현 카이성형외과 원장과 고주영 아틀리에성형외과 원장의 모티바 보형물의 차별화 포인트 및 실무 중심 교육이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현장 중심의 전문성을 전달했다. 이번 한·중 서밋은 실제 의료 환경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컨설팅 기법, 고객 대응 전략, 그리고 한국형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교육을 중심으로 참가자들의 역량 강화와 현장 적응력 향상에 중점을 뒀다.
모티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3회 서밋은 한·중 의료 상담 전문가들이 교류하고 배우는 전략적 협업 플랫폼으로, 향후에도 KOL 의료진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서 모티바 브랜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모티바코리아는 앞으로도 한·중 양국의 컨설턴트 및 병원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교육과 지식 교류를 이어가며,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브랜드 철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키워드
#모티바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