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가 한국 진출 15주년을 맞아 ‘작은 습관, 매일의 차이’를 주제로 감사 캠페인을 전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노비스는 2010년 ‘트리플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입했으며, 이후 남녀별, 연령별 맞춤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신뢰를 쌓아왔다. 대표 제품 트리플러스는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2023년, 2024년에 수상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세노비스, 한국 진출 15주년... 건강한 습관 캠페인 전개 (세노비스 제공)
세노비스, 한국 진출 15주년... 건강한 습관 캠페인 전개 (세노비스 제공)
최근엔 이너뷰티 시장에도 발 빠르게 대응하며, 식약처 기능성 인정 원료를 함유한 ‘콜라겐 비타민 젤리’와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 등을 출시했다. 특히 ‘콜라겐 히알루론산 앰플샷’은 출시 직후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노비스는 15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공식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손선풍기와 텀블러 등 굿즈를 증정하고,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굿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강지욱 오펠라 헬스케어 코리아 대표는 “15년간 축적한 맞춤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매일의 작은 차이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