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노비스는 2010년 ‘트리플러스’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 진입했으며, 이후 남녀별, 연령별 맞춤 제품군을 선보이며 소비자 신뢰를 쌓아왔다. 대표 제품 트리플러스는 한국소비자포럼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2023년, 2024년에 수상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세노비스는 15주년을 기념해 네이버 공식몰에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손선풍기와 텀블러 등 굿즈를 증정하고,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굿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강지욱 오펠라 헬스케어 코리아 대표는 “15년간 축적한 맞춤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 매일의 작은 차이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