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된 폼폼푸린·시나모롤 담은 특별 패키지로 두피 건강 제안

[Hinews 하이뉴스] 아모레퍼시픽의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며 여름철 두피 건강 관리에 나섰다.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라보에이치 제공)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한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였다. (라보에이치 제공)

이번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은 7월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공동 캠페인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태닝된 폼폼푸린과 시나모롤이 주요 캐릭터로 선정됐다.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한 제품으로, 이번 에디션에서는 서핑을 즐기는 폼폼푸린을 활용한 시즌 한정 패키지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라보에이치의 특허 성분인 *Scalp Barrier 218™*을 함유해, 무더위에 약해지기 쉬운 두피의 장벽을 강화하고 본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선보이는 ‘헤어라인 앰플’은 넓어지는 헤어라인과 가늘어지는 모발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으로, 폼폼푸린 러기지택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동시에 갖췄다.

‘쿨링앤노세범 샴푸’는 여름철 열기와 땀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보송하게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골프를 즐기는 태닝 시나모롤을 전면에 담아 산뜻한 여름 분위기를 강조했다.

이 밖에도 라보에이치의 캡슐트리트먼트와 앰플토닉 역시 이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산리오 에디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로, 두피 케어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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