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운영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들뜸 없는 밀착감과 정밀한 커버력으로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돕는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루나 하이퍼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스며들 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모공과 잡티를 섬세하게 커버해 균일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이 제품은 판테놀, 저분자 히알루론산, 시카, 수용성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메이크업과 동시에 보습과 진정 효과까지 제공한다.또한 이 제품은 다크닝 현상 없이 처음 화장한 상태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실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 안티다크닝 효과와 함께 기미 및 잡티 커버 지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인 무신사 트레이딩(MUSINSA TRADING)이 글로벌 하이엔드 스포츠웨어 브랜드 Y-3와 국내 오프라인 유통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Y-3는 세계적인 일본 패션 디자이너 요지 야마모토(Yohji Yamamot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2002년부터 공동으로 전개해온 브랜드다. 기존 스포츠웨어의 경계를 넘는 독창적인 실루엣과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아왔으며,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높은 인지도와 영향력을 확보하고 있다.무신사 트레이딩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Y-3의 국내 시장 안착을 위한 오프라인 유통 채널 구축 및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2025년 3분기 중 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일본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단독 팝업스토어 ‘레이의 방(WELCOME TO REI’S ROOM)’을 운영한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콘셉트로 기획됐다.루나는 이번 팝업을 통해 대표 제품인 롱래스팅 팁 컨실러, 컨실 블렌더 팔레트, 신제품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K-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일본 시장에서 강화할 계획이다.현장에는 레이의 이미지를 활용한 포토존을 비롯해,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 항공권 제공 SNS 팔로우 이벤트, 키링과 미니 제품이 포함된 경품 뽑기(가챠) 등 다양한 현장
무신사 뷰티가 최근 6월 1일부터 15일까지의 거래 데이터와 검색어 추이를 분석한 결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뷰티템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스킨케어 제품, 피부 노출을 대비해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바디 미스트, 자외선 차단과 톤업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선크림 등 시즌 맞춤형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해당 기간 동안의 거래 데이터를 살펴보면 바디 미스트는 전년 동기 대비 193%, 스킨·패드는 179%, 선크림은 94%로 각각 큰 폭의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여름철 열감 해소와 진정 효과를 강조한 스킨케어 제품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새로운 여름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텐셀과 리오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며 “내추럴한 텍스처와 여유로운 핏의 린넨 재킷과 버튼업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로엠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아우르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갖춘 구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로엠 린넨 재킷은 누적 판매량 18만 장을 기록하는 등 매년 여름 시즌마다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린넨 소재 비중을 더욱 높이고, 재킷 9만원대, 슬랙스 5만원대
29CM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가 자체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지며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했다.협업 제품은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지상 3층, 영업 면적 915㎡(277평) 규모의 '홍대놀이터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 매장은 홍대 상권의 젊음을 상징하는 공간인 홍대놀이터(홍익문화공원) 인근에 위치한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홍대 상권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라며 "이번에 남성 특화 매장을 홍대 중심 상권에 선보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홍대 상권의 남녀 유동인구 비율은 각각 45%, 55%로 유사한 수준이며, 10~30대 남성 비중은 약 28%로 명동(22%)이나 성수동(25%)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홍대놀이터점’ 1층에는 올리브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한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Lush x Hello Kitty And Friends)’ 컬렉션을 지난 4일부터 자사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과 러쉬 고유의 향과 디자인을 결합한 한정판 제품으로, 배쓰 밤 4종,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제품별로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향과 컬러가 적용됐다. ‘헬로키티’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과 함께 핑크빛 배쓰 아트를 연출하며, ‘쿠로미’ 배쓰 밤은 플로럴한 체리 향을 담았다. ‘헬로키티 앤드 프렌즈’ 샤워 젤은 생딸기
무신사 스탠다드가 2025년 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추성훈을 여름철 기능성 컬렉션 라인 ‘쿨탠다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쿨탠다드 컬렉션의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추성훈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에 집중한 여름 시즌 컬렉션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로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무신사 스탠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에 귀여운 스누피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에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스누피 캐릭터가 담겼으며, 함께 제공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췄다.‘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 카밍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오는 7월부터 선불 충전 방식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무신사머니’를 도입한다고 밝혔다.무신사머니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의 계좌에서 금액을 충전한 뒤, 무신사 스토어, 29CM, 솔드아웃 등 팀무신사 계열 플랫폼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수단이다. 1회 충전 최소 금액은 5만원이며, 보유 한도는 최대 200만원이다. 충전한 금액은 최소 500원부터 인출이 가능하며, 1일 인출 한도 역시 200만원으로 설정됐다.무신사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무신사머니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도 함께 도입한다. 해당 기능은 무신사머니를 회원 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간편한 선물과 정산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아메리칸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USA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성조기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미국 특유의 자유롭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그래픽 디자인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조화롭게 결합했으며, 데님 팬츠나 반바지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 손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출시 품목으로는 USA 패치 티셔츠, USA 플래그 티셔츠, USA 프린팅 티셔츠, USA 링거 티셔츠, 슬리브리스, 카라 티셔츠 등 여름철에 적합한 상의류가 포함됐다. 이 중 ‘USA 플래그 티셔츠’는
애경산업은 패밀리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에서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고기능성 선크림으로, 피부 화상을 유발하는 UVB는 물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UVA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애경산업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상 속에서 피부를 보호하고자 본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하며,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포뮬러와 빠르
무신사 스탠다드는 오는 29일 대전 서구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6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해당 매장은 약 186평(영업 면적 기준 615㎡) 규모로, 무신사 스탠다드의 25번째 오프라인 점포다.이번 매장은 무신사 스탠다드가 대전은 물론 충청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며, 인근 대학가와 오피스 상권을 기반으로 2030 세대 소비층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무신사 측은 “맨·우먼 라인을 중심으로 쿨탠다드, 시티 레저 등 시즌 주력 상품뿐 아니라 버뮤다 팬츠 등 트렌디한 아이템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양한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구성임을 강조했다.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강원도 철원에서 열리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5’에 공식 참여한다고 지난 27일 밝혔다.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은 ‘음악을 통한 자유와 평화의 회복’을 주제로 하는 국내 유일의 평화 콘셉트 음악 축제로, 분단의 상징인 DMZ 인근에서 개최된다. 매년 1만 명 이상의 관객이 찾고 있으며, 특히 20~30대 관람객 비중이 80% 이상을 차지하는 문화감도 높은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커스텀멜로우는 이번 행사에서 국내 재즈·펑크 밴드 까데호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비롯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까데호는 자유롭고 즉흥적인 음악 스타일로 잘
아모레퍼시픽이 남성 스타일링 전용 브랜드 ‘프렙 바이 비레디(Prep by B.READY)’를 새롭게 선보이고,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전용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프렙 바이 비레디’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존 남성 브랜드 ‘비레디(B.READY)’의 세컨드 브랜드로, 스타일링에 익숙하지 않은 2030 남성들을 겨냥해 기획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프렙 바이 비레디는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스타일링 솔루션을 통해 일상 속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에센셜 그루밍 브랜드”라고 설명했다.이번 론칭과 함께 출시된 제품은 총 6종으로, ‘히카페인 스킨케어 라인’ 3종과 ‘헬시톤 메이크업 라인’ 3종으로 구성된다.‘히카페인 스킨케어
(주) 클리오의 클린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goodal)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인기 캐릭터 ‘스티치’를 테마로 한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스티치 한정판 에디션’은 ‘여름사냥 대작전’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무더운 여름철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한 어성초 라인의 선케어 및 스킨케어 제품들로 구성됐다.어성초 선케어 제품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추고 있으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어성초(약모밀)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는 매일 사용하기 좋은 ‘진정 데일리 선케어’ 3종,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해주는
아모레퍼시픽이 고객 맞춤형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온라인몰 '아모레몰'에 AI 챗봇 서비스 ‘아모레챗(Amore Chat)’을 공식 도입했다고 밝혔다.아모레챗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의 뷰티 고민을 상담하고, 제품을 비교·추천해주는 디지털 고객 상담 도우미다. 아모레몰에서 판매 중인 다양한 제품에 대해 사용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춘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제품 후기 요약, 배송 조회 등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특히 화장품 및 고객 데이터에 기반한 정확한 상담과 자연스러운 대화가 가능하도록 최신 AI 모델이 적용되었으며, 촬영 기반 검색 기능도 도입되어 모바일 환경에서 제품 정보를 빠르게 확인하
애경산업의 뷰티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자연스럽고 차분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리퀴드 블러셔 신제품 ‘벨벳 헤이즈 블러셔’를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되면서도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모공이나 요철을 강조하지 않고 깔끔한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팁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양 조절이 용이하고 섬세한 메이크업 연출에 적합하다.성분 측면에서도 AGE20’S 벨벳 헤이즈 블러셔는 마이크로 히알루론산과 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수분감과 광채, 들뜸 없는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며, ‘베리 믹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생기와 수분을 더해준다.비건 포뮬러를 적용한 점도 주목할 만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한 2025 여름 시즌 캠페인 ‘엔비 보이(NB BOY)’ 화보를 지난 16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반복되는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여름의 여유로움과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캠핑과 피크닉 등 야외활동 속에서 아이유는 ‘엔비 보이’ 컬렉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뉴발란스 특유의 청량한 여름 감성을 전달했다.화보의 중심이 된 ‘엔비 보이’ 반팔티는 매년 여름 시즌 뉴발란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대표 제품이다. 올해는 더욱 다양해진 컬러 구성과 그래픽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