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 기반 가상공간서 참여형 이벤트 진행… 친필 사인 굿즈·에어팟 맥스 등 경품 제공

[Hinews 하이뉴스] 웅진식품이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소비자 대상 체험형 이벤트를 본격 진행한다.

웅진식품,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오픈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 ‘하늘보리X한국양궁 온라인 팝업 스토어’오픈 (웅진식품 제공)

이번 팝업스토어는 ‘하늘보리 한국양궁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XR 테크 기업 올림플래닛과 협업해 마련된 온라인 공간으로,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총 4개의 테마존이 구성되어 있으며, 참여자는 각 존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보리 산책길’과 ‘미로 산책길’에서는 숨겨진 황금 열쇠 3개를 모두 찾으면 하늘보리를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양궁 공원’에서는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에게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 유니폼과 굿즈가 증정된다.

특히 ‘하늘보리 양궁게임’은 실제 양궁처럼 활을 당겨 과녁을 맞추는 방식으로 설계되어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주차별로 에어팟 맥스, 로봇청소기, 닌텐도 스위치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 게임은 기후 조건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는 설정을 적용해 더욱 실감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웅진식품은 이번 가상 팝업스토어를 통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K브랜드와 국가대표 스포츠 콘텐츠의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