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최초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개최- 전 세계 8개국 참여, 퀄리티부문 36종, 디자인부문 4종 시상- 한국 시장의 잠재력, 전 세계에 알리는 기회5월 13일, 대한민국 최초의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2025 한국 국제 올리브오일 경연대회 (Korea International Olive Oil Competition, KIOOC)’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대회는 KIOOC 조직위가 개최하고 국제올리브오일네트워크(International Olive Oil Network)가 후원했으며, 한국인 출신 올리브오일 테이스터가 심사위원장을 맡고, 한국음식과 잘 어울리는 올리브오일을 선정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국제적인 권위를 갖추면서 한국 시장에 특화된 대회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혁신
제니크의원 부산대점이 4세대 고주파(RF) 리프팅 ‘써마지 FLX’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써마지 FLX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고주파 리프팅 장비로, 고주파 에너지를 통해 진피층의 콜라겐 밀도를 높여 피부 탄력과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1세대 TC부터 2세대 NXT, 3세대 CPT를 거쳐 발전한 4세대 모델로, 20년간의 기술 축적을 통해 효능과 안전성을 입증해왔다.병원에 따르면 4세대인 써마지 FLX는 3세대 CPT보다 팁 면적이 넓어 더 적은 샷 수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CPT는 시술 전 한 번의 저항값을 측정하고 전체적인 시술을 했다면 FLX는 매 샷마다 자동으로 부위별 저항값을 측정하는 자종 조절 알고리즘이 적용돼 열로 인한
떡볶이, 꿀떡, 김밥에 이어 또 다른 K-푸드가 최근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과일을 설탕에 절여 숙성한 과일청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틱톡 등 여러 소셜미디어(SNS)에서 ‘코리안 시럽(Korean syrup)’ 또는 ‘청(Cheong)’이라는 키워드로 수많은 콘텐츠가 게시된 것만 봐도 과일청 신드롬의 파급력을 알 수 있다.그중에서도 미국의 유명 셰프이자 유튜버인 닉 디지오바지가 게시한 ‘코리안 스트로베리 시럽(딸기청)’ 제조 영상은 단 29초 분량임에도 조회수가 9900만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시작으로 많은 외국인들이 블루베리청, 체리청, 레몬청 등 다양한 과일청 제조법과 리뷰를 공유하고 있다.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 ‘AGE20’S’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나이스웨더’와 손잡고 여름 시즌 한정 제품 ‘AGE20’S 카밍 선팩트 X 나이스웨더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효과를 갖춘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 프로텍션’을 기반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차세대 편의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나이스웨더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더해 눈길을 끈다. 제품 콘셉트는 ‘나이스쿨링 나이스웨더’로, 청량한 파도와 파란색 컬러를 강조해 무더운 여름에도 시원한 감성을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주요 성분으로는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와 소나무 유래 피크노제놀 성분을
네제스트(Nexest)의 대표 제품 ‘아사이치케아’가 한국 시장을 겨냥한 공식버전으로 출시돼 지난 9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쥬퍼(Juper)를 통해 사전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해외 직구판이 아닌, 국내 소비자 환경에 최적화된 농축액 스틱 타입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무엇보다 아사이치케아는 최근 강화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의 기준에 따라 인체적용시험을 완료, 숙취 해소 효과를 과학적으로 검증받았다고 설명했다. 숙취해소를 표방하는 제품에 대해 실증자료 제출이 의무화되면서, 쥬퍼는 이를 선제적으로 대응해 제품 기능성을 확보하고 국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제품의 핵심
갈더마코리아㈜는 민감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2025 SAM(Skin Awareness Month)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민감 피부는 전 세계 약 70%가 경험하는 피부 고민으로, 갈더마코리아는 매년 SAM 캠페인을 통해 민감 피부 관리의 중요성과 실질적인 관리법을 전하고 있다. 올해 캠페인은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열린 대규모 팝업스토어 ‘스킨 갤러리’와 연계돼 많은 관람객을 끌어모았다는 회사측의 설명이다.행사 현장에서는 세타필의 다양한 제품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구역이 마련됐고, 제품별 특징과 사용법을 안내하는 도슨트 서비스도 제공됐다. 특히 5월 출시 예정인 ‘세타필 젠틀 엑스폴리에이팅 SA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비발디파크 오션월드가 본격적인 미드 스프링 시즌에 돌입하며 야외존을 전면 개방하고, 다양한 운영 프로그램과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오션월드에 따르면 이번 미드 스프링 시즌은 오는 6월 5일까지 운영되며, 야외 어트랙션 존인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이 단계적으로 개방된다. 익스트림존 내 익스트림리버는 주말에 상시 운영되고, 메가슬라이드존의 대표 시설인 더블스핀과 더블토네이도는 주중 교차 운영, 주말에는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다이나믹존의 몬스터블라스터와 슈퍼부메랑고 역시 주중에는 교차로 가동되며, 주말에는 이들 시설에 자이언트 워터플렉스까지 포함해 전 시설이 상시 운영
윤성은 브랜뉴클리닉 원장이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항저우에서 열리는 제20회 MEVOS 국제 미용의학 학회(20th MEVOS Congress 2025)에 공식 강연자로 초청됐다고 밝혔다. MEVOS는 매년 약 3만 명 이상의 의료진, 연구자, 기업 관계자가 참여하는 아시아의 미용의학 학술행사로, 임상 기술과 산업 흐름을 동시에 아우르는 국제 권위의 대회로 평가받고 있다윤 원장은 이번 학회에서 ‘글로벌 인사이트: 400명 넘는 한국 스타들의 선택, K-메디컬 뷰티는 지금 무엇으로 경쟁하나?’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에서는 실제 셀러브리티 고객들이 신뢰하는 시술 설계 철학과 붓기, 멍, 회복 시간을 최소화하는 고정밀 안티에이징 전략이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자극받은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위한 신제품 ‘시카라보 아쿠아 헤어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두피 진정과 수분 케어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제품에는 피부 진정 성분인 시카(CICA)와 보습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순도 99.5%의 글리세린이 함유돼 있다.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모발에는 얇은 수분막을 형성해 윤기 있고 촉촉한 머릿결을 완성해준다.또한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사용해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은 부드럽게 제거하면서도 수분은 남기는 저자극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인공 색소를 배제해 민감한 두피
㈜영랩이 운영하는 어린이화장품 브랜드 봉봉프렌즈(BongBong Friends)가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24개 지점에서 아이들을 위한 ‘키즈 뷰티+댄스 체험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봉봉프렌즈의 인기 제품인 네일 스티커와 붙이는 귀걸이 제품을 활용한 ‘꾸미기 활동’ 후 다양한 테마의 댄스 클래스와 연계되는 체험형 프로그램인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3일 롯데마트 안성점을 시작으로 군산점, 진장점, 대구율하점, 당진점 등 7월까지 전국 주요 롯데마트 문화센터로 순차적 확대 운영된다. 참여 어린이들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미기를 한 뒤, 지점별로 운영되는 K-POP 댄스, 공주발레, 사랑의 하트핑 댄스, 패밀리 댄스타임 등 다양한 댄
아이소이가 수분과 잡티 케어를 동시에 강화한 신제품 ‘수분광 잡티로션’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리뉴얼된 베스트셀러 ‘NEW 잡티로즈쎄럼’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낸 동시에, 촉촉한 로션 제형을 적용해 피부 진정과 광채 표현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수분광 잡티로션’은 아이소이만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또와 항산화 기능을 갖춘 ‘로즈 PDRN’을 포함해, 속잡티와 겉잡티를 동시에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여기에 알부틴, 나이아신아마이드, 비타민 C 유도체 등 미백에 특화된 성분이 더해져 칙칙한 안색을 개선하고 피부 톤을 환하게 가꿔준다.제품은 고분자부터 저분자까지 다양한 크기의 5중 히알루론산이 함유
무신사 뷰티가 오는 9일, 국내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의 신제품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을 단독 출시한다.정샘물은 2015년 론칭 이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강점을 보이며 K-뷰티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무신사 뷰티 관계자는 “정샘물은 무신사 뷰티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올해 1분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약 40% 증가했다”라고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프로래스팅 결핏 메쉬 쿠션’은 메쉬망을 통해 도포되는 초미세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밀착되며, 깔끔한 피부 표현을 장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론칭과 함
아무 이유 없이 기분이 가라앉는 날 달콤한 음식이 간절해진 경험은 누구나 한 번쯤 있다. 그러나 자극적인 음식은 일시적인 해소감만 줄 뿐 오히려 혈당과 기분의 급격한 변동을 불러와 피로와 무기력을 가중시킬 수 있다.최근에는 음식이 신경전달물질 분비에 영향을 미쳐 감정 상태까지 좌우한다는 연구가 다수 발표되고 있다. 특히 세로토닌처럼 기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호르몬은 특정 영양소를 섭취했을 때 체내에서 활발하게 생성된다. 세로토닌은 기분, 수면, 식욕 등을 조절해 마음의 안정을 주기 때문에 ‘행복 호르몬’이라고 불린다. 기분이 우울하거나 스트레스로 지친 날일수록 자극적인 음식보다 기분을 회복시키는 건강한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과 패션 크리에이터 짱구대디가 협업한 ‘무신사 에디션’ 한정 상품을 오는 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단독 발매한다고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무신사 고객만을 위해 기획된 한정 제품으로, 크리에이터 짱구대디와의 협업을 통해 유니크한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협업 제품은 ‘오버솔 버클 클로그’와 ‘투웨이 스터드 숄더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오버솔 버클 클로그’는 천연 가죽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금속 버클과 빈티지 질감 디테일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투웨이 스터
이니스프리가 오는 20일까지 ‘5월 슈퍼 빅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세일은 오는 13일까지 1차, 14일부터 20일까지 2차로 나뉘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대표적으로 선크림 1만원 특가, 비자 트러블 토너 및 로션 70% 할인, 레티놀 시카 흔적 장벽 크림 등 베스트 크림 50% 할인 혜택이 포함됐다. 선크림, 폼클렌징, 바디·헤어 제품도 전 품목 50% 할인에 포함된다.이와 함께 '슈퍼 빅세일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레티놀 PDRN 앰플, 그린티 히알루론산 세럼, 비타민C 톤업 세럼 등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슈퍼 빅세일 박스'가 판매되며
상생 경영을 실천하는 호식이두마리치킨이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대구지역 ‘어린이큰잔치’에 400인분 상당의 치킨 교환권을 기부했다고 밝혔다.호식이두마리치킨은 2018년부터 매년 대구광역시, 대구광역시교육청, 매일신문이 공동 주최하는 ‘어린이큰잔치’ 행사에 치킨 교환권(약 2900인분)을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에 앞장서왔다. 특히 어린이날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자리로, 올해에도 변함없이 행사에 참여해 치킨 교환권을 전달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할 계획이다.또한, 호식이두마리치킨은 어린이큰잔치 후원뿐만 아니
원재료 중심 스킨케어 브랜드 원씽(ONE THING)이 걸그룹 (여자)아이들((G)I-DLE)의 멤버 미연을 브랜드의 첫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원씽 측은 “싱그럽고 강인한 에너지를 지닌 미연이 ‘건강하고 생기 있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라며 “이번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미연과의 첫 활동으로는 ‘M.Y. 원씽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원씽(MY ONE THING)’이라는 메시지 아래, 일상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원씽 제품을 소개한다. ‘M.Y.’는 미연의 이름 이니셜과 ‘나의(My)’라는 의미를 중의적으
무신사 뷰티가 이번 달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무신사 뷰티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페스타는 빠르게 변화하는 뷰티 시장에서 가능성을 지닌 라이징 브랜드를 발굴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됐다.온라인 행사는 5월 12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1,5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동안 무신사 뷰티는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소개하는 ‘브랜드 데이’와 다양한 상품을 균일가로 만나볼 수 있는 ‘럭키박스’ 프로모션 등을 운영할 계획이다.오프라인 행사는 5월 16일부터 18일까지 사흘간 성수동 일대에서 열린다. ‘무신사 스퀘어 성수 4’, ‘무신사 뷰티 스페이스 1’,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롯데백화점이 잠실 에비뉴엘 3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트로(ETRO)’의 신규 매장을 개점했다.이번 매장은 에트로의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을 함께 선보이는 공간으로, 고객이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군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픈을 기념해 에비뉴엘 잠실점 단독으로 2025 봄·여름 여성 패션쇼 컬렉션 중 일부를 포함한 익스클루시브 제품 7종을 한정 판매한다.아울러 매장에는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는 이광호 작가의 작품이 전시되며, 예술과 패션의 융합을 통한 고급스러운 쇼핑 환경을 조성했다. 오는 5월 4일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작가가 직접 참여하는 고객 스케치 이벤트도 진행
지난 5일, 천안에 위치한 온리영의원에서 국내 의료전문가 20여 명을 대상으로 ‘리쥬비엘 ART Live seminar’가 성공적으로 개최됐다는 소식이다.세미나 현장에서는 전은수 온리영의원 대표원장이 강연자로 나서 ‘리쥬비엘 브이’와 ‘리쥬비엘 더블유’ 필러를 활용한 다양한 시술법과 노하우를 공유했다고 병원측은 설명했다. 전 원장은 필러 시술의 기본 이론부터 고급 기술에 이르기까지 체계적인 강의를 진행했으며, 이어진 라이브 데모에서는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한 시술 과정을 직접 시연해 참석 의료진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이번 세미나는 필러 시술의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방법론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