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나나피부과 스킨클리닉의 원장이 오는 15일 개최되는 아테나 바이오매드 심포지엄에 연자로 참여해 실리프팅 분야의 대표 시술 중 하나인 ‘민트리프트’에 대한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병원에 따르면 김지은 원장은 2023년과 2024년 2년 연속으로 민트리프트 최다 시술을 기록하며 해당 분야에서 뛰어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인정받아 왔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민트리프트 시술의 원리, 실제 임상 적용 사례, 시술 후 환자 만족도 등 다양한 내용을 전문가들과 공유할 예정이다.민트리프트는 체내에서 녹는 특수 실(PDO)을 피부 진피 아래에 삽입해 얼굴 탄력을 높이고 처진 볼살, 턱선, 팔자주름을 개선하는 리프팅 시술로, 즉각적
동아제약의 트러블 케어 브랜드 파티온이 대학생 MT 시즌을 맞아 ‘트러블순찰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축제 시즌 ‘트러블 최강 순찰대전’ 캠페인의 연장으로, 대학생들이 파티온의 대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파티온 공식 홈페이지 ‘트러블 순찰대’ 게시글에 댓글로 MT 중 겪은 에피소드를 남기면 된다.추첨을 통해 MT 참석자 모두가 쓸 수 있는 ‘트러블순찰키트’를 증정하며, 키트에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트러블 크림, 클렌징 젤 등 주요 제품이 포함됐다.댓글 중 ‘좋아요’ 수가 가장 많은 에피소드는 웹툰으로 제작돼 공식 홈페이지와 SNS에 공개되며, 누적
29CM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가 자체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지며 캠페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전달력을 강화했다.협업 제품은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
온라인 종합여행사 웹투어는 오는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국내 호텔과 펜션 등 다양한 숙박 상품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3%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고 오늘 밝혔다.‘숙박세일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전국 단위 할인 캠페인으로,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추진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지역 숙박시설을 이용할 경우 1인 1매 기준 최대 3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숙박 할인권이 제공된다.웹투어는 행사 기간 중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7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3만 원 할인쿠폰,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 할인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
CJ올리브영은 오는 11일 지상 3층, 영업 면적 915㎡(277평) 규모의 '홍대놀이터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오늘 밝혔다. 매장은 홍대 상권의 젊음을 상징하는 공간인 홍대놀이터(홍익문화공원) 인근에 위치한다.CJ올리브영 관계자는 "홍대 상권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라며 "이번에 남성 특화 매장을 홍대 중심 상권에 선보인 배경"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서울시 상권분석 서비스 데이터에 따르면, 올해 1분기 홍대 상권의 남녀 유동인구 비율은 각각 45%, 55%로 유사한 수준이며, 10~30대 남성 비중은 약 28%로 명동(22%)이나 성수동(25%)보다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홍대놀이터점’ 1층에는 올리브
현대약품의 탈모 케어 브랜드 마이녹셀이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 ‘멤버십 라운지’를 오픈하고 고객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고 밝혔다.‘멤버십 라운지’는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고객 전용 프로그램으로, 구매 이력 등을 기반으로 고객 맞춤형 추천과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녹셀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높이고, 단골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마이녹셀 멤버십 라운지는 누적 구매 금액 등에 따라 두피 초보, 두피 레지던트, 두피 챔피언, 두피 마스터 등 4단계 등급으로 구성되며, 각 등급별로 추가 포인트 적립, 할인 쿠폰, 사은품 증정, 체험단 우선 선정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멤버십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와 협업한 ‘러쉬 x 헬로키티와 친구들(Lush x Hello Kitty And Friends)’ 컬렉션을 지난 4일부터 자사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선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업은 헬로키티,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들과 러쉬 고유의 향과 디자인을 결합한 한정판 제품으로, 배쓰 밤 4종, 버블 바, 샤워 젤, 퍼퓸, 솝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제품별로 캐릭터의 개성을 반영한 향과 컬러가 적용됐다. ‘헬로키티’ 배쓰 밤은 달콤하고 크리미한 향과 함께 핑크빛 배쓰 아트를 연출하며, ‘쿠로미’ 배쓰 밤은 플로럴한 체리 향을 담았다. ‘헬로키티 앤드 프렌즈’ 샤워 젤은 생딸기
㈜엠케이유니버셜의 에스테틱 브랜드 트로이아르케가 ‘AGT™ 하이드로 에센스 2025 썸머 에디션’을 선보이고, 열노화 예방을 위한 여름 준비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피부 열노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6월부터 시작된다. 본 행사는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AGT™ 하이드로 에센스’를 동일한 가격에 기존 대비 두 배 증량된 200ml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2025 AGT™ 썸머 에디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회사에 따르면 ‘AGT™ 하이드로 에센스’와 ‘AGT™ 하이드로 크림’은 에스테틱 현장에서 사용될
녹십자수의약품이 반려동물 심장사상충 예방 인식 확산 캠페인 ‘핫도그(HeartDog) 챌린지’의 일환으로, 경기도 용인 유기동물 보호소 ‘레인보우 쉼터’에 유기견 500마리 분량의 심장사상충 및 내·외부기생충 예방약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에는 수의사 처방이 필요한 데피니트액, 파라오PI, 크레델리오플러스 등 동물용 전문의약품이 포함됐으며, 현장에는 박의현 로얄메디컬센터 강동 부원장이 참여해 유기견들의 건강 상태를 직접 확인하고 맞춤 처방 및 투약을 진행했다. 동물보건사협회도 함께 참여해 건강검진과 기초 처치 등 봉사활동을 지원했다.‘핫도그 챌린지’는 반려견과 손하트를 찍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1건당 1,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 1일 개최된 대한줄기세포 조직재생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초청돼 동종진피 ECM 스킨부스터인 엘라비에 리투오에 관한 강연을 펼쳤다고 밝혔다.이번 학술대회는 국내의 저명한 의생명과학자와 임상의학자들이 모여 줄기세포와 조직재생 분야의 최신 기술과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로, 박제영 원장은 이번 행사에서 초청연자로 나섰다.박 원장은 ‘최초의 hADM 스킨부스터를 이용한 Skin Quality Improvement’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며, 엘라비에 리투오의 특성과 이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했다.박 원장은 “hADM이란 Human Acelluar Demal Matrix의 약
무신사 스탠다드가 2025년 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발탁했다.브랜드 관계자는 “이종격투기 선수 겸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추성훈을 여름철 기능성 컬렉션 라인 ‘쿨탠다드’ 모델로 선정했다”며 “한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쿨탠다드 컬렉션의 매력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지닌 추성훈이 강력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쿨탠다드’는 접촉 냉감, 흡한속건, 자외선 차단 등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능성에 집중한 여름 시즌 컬렉션이지만, 트렌디한 디자인과 스타일로도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무신사 스탠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에 귀여운 스누피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전면에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스누피 캐릭터가 담겼으며, 함께 제공되는 미니 거울은 키링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갖췄다.‘클렌징 밤 스누피 에디션’은 총 3종으로 구성되며, ‘클린 잇 제로 오리지널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 포어 클래리파잉 클렌징 밤’, ‘클린 잇 제로 카밍
최근 4050세대가 놀라울 정도로 젊어지고 있다. 유튜브에서 20여 년 전 인기를 끌었던 가수와 배우들이 전성기 시절을 회상하며, Y2K 패션과 메이크업을 재현하는 콘텐츠가 잇따르고 있다.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방부제 외모’를 자랑하는 이들의 모습은 많은 누리꾼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이러한 흐름은 더 이상 연예인들만의 이야기가 아니다.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꾸준한 운동, 영양제 섭취, 피부 관리 등을 통해 동안 외모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40~50대 중년층 사이에서도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젊음을 되찾는 사례가 늘고 있다.이로 인해 또래보다 주름이 많거나 노안으로 보일 경우, 상대적으로 외모 스트레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오는 7월 5일, 경상남도 남해군에 신규 프리미엄 리조트 ‘쏠비치 남해’를 정식 개장한다.‘쏠비치 남해’는 남해의 천혜 자연환경과 지중해풍 건축 양식을 접목한 리조트로, 개장 전부터 관광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절벽 위에 위치해 이탈리아 남부 포시타노를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는 평가다.리조트 중심에는 다랭이 논 위로 층층이 배치된 지중해풍 건축물과 함께, 강렬한 색채가 돋보이는 인피니티풀이 조성돼 포시타노 특유의 선명한 감성을 연출한다. 해당 공간은 이미 SNS를 중심으로 ‘인생샷 명소’로 주목받고 있다.쏠비치 남해는 국내 리조트 최초로 사
LG화학이 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YVOIRE가 지난달 29일 올라인의원에서 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IMLG2025’ 핸즈온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에는 대만 의료진이 참석해 LG화학의 YVOIRE 제품력과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병원 투어를 시작으로 제품 강의와 실제 라이브 시술 시연이 진행됐으며 설명을 통역과 동시 진행해 현장 소통을 강화했다.YVOIRE는 시술 부위와 목적에 따라 Classic Plus, Volume Plus, Contour 1.0 세 가지로 구성된다. Classic Plus는 얕은 주름과 피부결 개선, Volume Plus는 볼륨 개선과 중등도 주름 완화, Contour 1.0은 깊은 주름과 윤곽 교정에 적합하다. Classic Plu
골프 통합 플랫폼 쇼골프가 운영하는 엑스골프는 경남 함양에 위치한 ‘스카이뷰컨트리클럽(CC)’에서 1박 2일간의 프리미엄 골프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스카이뷰CC는 해발 700m 고지에 자리잡아 여름철에도 시원한 기온을 유지하며,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코스 설계와 조경 수준이 높아 골퍼들 사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오는 9월에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2025 스카이뷰CC 세기P&C 드림투어’ 개최지로도 주목받고 있다.이번 프리미엄 패키지는 36홀 그린피, 골프텔 숙박, 석식 및 조식을 포함한 구성으로, 요일별로 차등된 가격이 책정돼 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28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오는 7월부터 선불 충전 방식의 간편결제 서비스인 ‘무신사머니’를 도입한다고 밝혔다.무신사머니는 이용자가 본인 명의의 계좌에서 금액을 충전한 뒤, 무신사 스토어, 29CM, 솔드아웃 등 팀무신사 계열 플랫폼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간편결제 수단이다. 1회 충전 최소 금액은 5만원이며, 보유 한도는 최대 200만원이다. 충전한 금액은 최소 500원부터 인출이 가능하며, 1일 인출 한도 역시 200만원으로 설정됐다.무신사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무신사머니 상품권 선물하기’ 기능도 함께 도입한다. 해당 기능은 무신사머니를 회원 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간편한 선물과 정산이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WHO.A.U)’는 아메리칸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USA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성조기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과 컬러를 활용해 미국 특유의 자유롭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빈티지한 그래픽 디자인과 현대적인 실루엣을 조화롭게 결합했으며, 데님 팬츠나 반바지 등 다양한 캐주얼 아이템과 손쉽게 매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출시 품목으로는 USA 패치 티셔츠, USA 플래그 티셔츠, USA 프린팅 티셔츠, USA 링거 티셔츠, 슬리브리스, 카라 티셔츠 등 여름철에 적합한 상의류가 포함됐다. 이 중 ‘USA 플래그 티셔츠’는
비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닐로(ANILLO)가 30일 서울 성수동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하며, 브랜드의 철학과 감성을 담은 신제품 퍼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샤워하우스, 시간과 감각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구성된 이번 스토어는 샤워를 일상 속 루틴이 아닌, 감각을 회복하는 개인의 리추얼로 바라보는 아닐로의 철학을 공간에 담았다.낮고 조용한 골목에 들어선 매장은 빈티지 프렌치 무드와 미니멀한 곡선 구조로 설계돼, 고전적인 바스하우스에서 영감을 받은 따뜻하고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방문자는 입장과 동시에 브랜드가 제안하는 향과 시간, 감각의 깊이에 스며드는 체험을 하게 된다.플래그십 오픈과
애경산업은 패밀리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바세린’에서 얼굴과 몸에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 ‘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춘 고기능성 선크림으로, 피부 화상을 유발하는 UVB는 물론 피부 노화를 촉진하는 UVA를 효과적으로 차단한다. 애경산업은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는 일상 속에서 피부를 보호하고자 본 제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바세린 모이스처 선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피부 깊숙이 보습감을 전달하며,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한 포뮬러와 빠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