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포토존·굿즈까지… 오는 26일 개장

[헬스인뉴스] 에버랜드가 오는 26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주제로 한 신규 테마존을 공개한다. 전세계에서 인기를 끈 이 작품은 케이팝 걸그룹이 한국 명소를 배경으로 악령과 싸우는 독창적 설정으로 글로벌 흥행을 기록했다.

에버랜드가 오는 26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주제로 한 신규 테마존을 공개한다. (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오는 26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주제로 한 신규 테마존을 공개한다. (에버랜드 제공)

새롭게 조성된 테마존에서는 캐릭터별 체험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헌트릭스’, ‘사자 보이즈’ 등 작품 속 인기 캐릭터를 직접 만나는 듯한 몰입형 경험을 제공한다.

입구에서는 대형 LED 영상과 OST가 흘러나와 관람객을 작품 속 무대로 이끈다. 이어 비행기 슈팅, 리듬 댄스 게임, 귀마 불꽃 퍼포먼스 포토존 등 미션형 체험이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또한, 작품에 등장한 K-분식을 모티브로 한 메뉴와 굿즈도 판매된다. 라면·김밥 등 ‘헌트릭스’ 세트, OST 콘셉트 음료, 캐릭터 굿즈 38종, 분장·의상 체험까지 갖춰져 단순 전시를 넘어선 참여형 콘텐츠로 구성됐다.

에버랜드 측은 “전세계 팬들이 열광한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세계관을 한국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방문객들이 즐겁게 몰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