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킨의 민감성 피부 전문 화장품 브랜드 티에스가 트러블 피부를 위한 ‘피부홈케어 스킨로션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티에스의 남자·여자 스킨로션 제품을 단품&세트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예민한 피부로 인해 피부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지성피부, 복합성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기초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TS케어 3-STEP’도 특가전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스킨 TS 클래리파잉 토너, 저자극 로션 TS 에멀전, 수분크림 TS 수딩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으로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문가는 “땀과 피지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중국 이커머스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공략에 나선다.에스트라는 중국 소비자의 온라인 쇼핑 선호에 맞춰 티몰, 도우인, 징둥, VIP숍 등 현지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 공식 브랜드몰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이번 진출을 통해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중국 시장 공략을 강화할 방침이다.에스트라는 대표 제품인 ‘아토베리어365 크림’을 포함해 앰플, 로션, 세럼 등 아토베리어365 라인 전 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인다. 특히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캡슐크림’으로 불리며 7초에 1개씩 판매되고,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한 스테디셀러로, 올리브영 1위 크림
스페인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로에베 퍼퓸(LOEWE PERFUMES)’이 부산에 첫 단독 매장을 열었다. 수입 및 판매를 맡고 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1층에 브랜드 단독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로에베 퍼퓸은 1972년, 스페인의 명품 브랜드 로에베(LOEWE)가 자사 첫 향수를 선보이며 시작된 향수 전문 브랜드다. 국내에는 2023년 공식 론칭했으며, 향수를 비롯해 홈 프래그런스, 바디케어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주목받고 있다.이번에 문을 연 센텀시티점 매장은 약 21㎡(약 6.4평) 규모로, 식물학자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콘셉트를 반영해 꾸며졌다. 매장 전반에 식물 일러스트와 자연 소재를 활용해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로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 ‘땡겨요’를 통해 진행되며, 플랫폼별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먼저 ‘요기요’ 앱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치킨 초특가’ 기획전을 통해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본 프로모션은 매일 발급되는 쿠폰으로 참여 가능하며, 요기요 사용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더욱 주목된다. 브랜드별 할인 이벤트 중에서도 주목받는 ‘호식이두마리치킨’ 코너는
무신사가 서울 성수동에 조성한 소상공인 지원 공간 ‘소담상회 with 무신사’가 6월 초 시범 운영을 시작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온오프라인 누적 판매액 30억 원을 돌파했다고 오늘 밝혔다.무신사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브랜드가 온라인에서도 거래액 성장세를 보인 만큼 온·오프라인 연계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다는 분석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담상회는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를 위해 민간과 협업해 만든 O2O 플래그십 스토어다"라고 설명했다.무신사는 올해 초 민간 사업자로 참여해 6월 약 390개 패션, 뷰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는 ‘소담상회 with
최근 식전에 체내 대사를 조절하는 이른바 ‘식전 케어’ 방식이 일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기존의 식단 제한이나 운동 중심 다이어트와 달리, 식사 전 특정 성분을 섭취해 식욕을 조절하거나 혈당 변화를 완화하려는 시도다.이런 흐름 속에서 등장한 제품 중 하나가 ‘유디트 잇 오프’다. 식사 직전에 섭취하도록 고안된 이 제품은 인도 식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것으로 알려졌다. 주성분으로는 과라나 추출물과 리듀코스가 포함돼 있으며, 각각 식욕 조절과 탄수화물 흡수 억제와 관련된 성분으로 소개되고 있다.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이번 한정 프로모션이다. 자사몰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최대 62%까지 할인
체외진단 전문기업 수젠텍(253840)이 반려동물 알러지 진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수젠텍은 동물헬스케어 기업 포스트바이오와 협업해 국내 최다인 177종 항원을 분석할 수 있는 반려동물 알러지 진단키트를 개발하고, 국내 시장 공급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진단키트는 흡인성(환경성)과 식이성 항원을 모두 포함해 총 177종 알러젠에 대한 반응을 분석할 수 있다. 대형 진단실험실은 물론, 소형 검사장비를 갖춘 동물병원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접근성과 활용도가 높다.진단키트 개발에는 동물 전문 검사기관 포스트바이오가 참여했다. 포스트바이오는 수의학 전문 검사실 ‘팝애니랩’을 운영하며 감염병, 면역검사
박제영 압구정오라클피부과 원장이 지난달 11일 열린 울쎄라피 프라임 아시아퍼시픽(APAC) 런칭 세미나에서 좌장 및 강연자로 초청받아 행사 진행을 이끌고 최신 치료 전략을 공유했다고 밝혔다.이번 세미나는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멀츠 에스테틱스가 주최한 자리로, 차세대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피 프라임’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공식 런칭을 기념해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See My Skin, Lift My Way’가 공개됐으며, 배우 전지현과 이민호가 공식 앰배서더로 선정됐다.박제영 원장은 행사 당일 아시아 태평양의 국내외 울쎄라 키닥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초청 강연을 진행했으며, 좌장으로서 전체
유통 전문기업 테크푸드가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바르닭’을 인수하며 헬시 푸드 시장에 본격 진출했다고 밝혔다.테크푸드는 이번 인수를 통해 헬시 푸드 중심의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고, 건강 식품 전문 브랜드로서 바르닭의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바르닭’은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유지해온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다. 이번 인수를 계기로 제품 포트폴리오 재정비, 유통 채널 확대, 브랜드 리뉴얼 등을 통해 한층 강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장민우 테크푸드 대표는 “바르닭은 탄탄한 충성 고객층과 브랜드 인지도를 보유한 매력적인 브랜드”라며 “이번 인수를 통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30일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서울 중기청)과 ‘서울지역 유망 패션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및 수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서울 지역의 유망 중소 패션 브랜드를 발굴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측은 온라인 기획전 개최, 글로벌 고객 대상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협력 방안을 통해 브랜드 성장과 글로벌 진출을 도울 계획이다.무신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운영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성장 잠재력이 높은 서울 지역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무신사 글로벌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은 청년 1인 가구의 건강한 식생활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나DO한끼 건강레시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나DO한끼’는 개발원이 청년 1인 가구를 위해 만든 영양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용적인 식단 구성법과 영양 정보를 제공해 스스로 식습관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이번 공모전은 이 프로그램의 취지를 이어, 청년 1인 가구를 위한 쉽고 간편한 건강 요리법을 제안하는 국민참여형 캠페인으로 진행된다.전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식재료 구성, 구입처, 조리법 등을 포함한 레시피를 공모전 포스터에 안내된 온라인 양식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접수는 31일부터 다음달 25일까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미트리는 자사의 ‘닭가슴살볼’ 제품이 2025년 상반기(1월~6월) 동안 약 99만개의 판매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미트리 측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닭가슴살을 한입 크기의 큐브닭가슴살 형태로 가공해 전자레인지로 약 2분만 조리하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냉동 상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며, 식사 대용, 도시락 반찬, 간식, 운동 전후 단백질 보충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해당 제품은 청양고추, 콘옥수수, 치즈불닭 등 총 7가지 맛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미트리 관계자는 “최근 간편성과 맛을 모두 갖춘 닭가슴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며,
여름철 갈증을 해소하면서 건강까지 챙기고 싶다면 오미자차 한 잔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신맛, 단맛, 쓴맛, 매운맛, 짠맛’ 다섯 가지 맛을 모두 지닌 오미자는 예로부터 귀한 한약재로 쓰였다. 특히 무더운 여름, 건강 관리와 기력 보충에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땀 분비를 조절하고 갈증 억제에도 도움을 주는 오미자차는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한 ‘천연 이온음료’로 주목받는다. ◇ ‘천연 이온음료’ 오미자차 여름에 더 좋은 이유는? 폭염이 계속되는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면 수분뿐 아니라 전해질까지 빠르게 손실된다. 이럴 때 오미자차는 체내 전해질을 보충해주는 ‘천연 이온음료’ 역할을 해 탈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오미
경남제약은 이중 제형 건강기능식품 ‘레모나 올인원 이뮨 트윈샷’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신제품은 액상(25ml)과 정제 2종이 한 병에 들어 있는 형태로, 하루 한 병으로 23종의 성분을 섭취할 수 있다. 구성 성분은 비타민 13종, 미네랄 9종, 알로에겔 1종으로, 다양한 기능성 원료가 포함돼 있다.특히 알로에겔은 면역, 장 건강,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제품의 액상 부분은 자몽망고 맛이다.경남제약은 이번 제품이 다양한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하려는 수요를 고려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레모나 트윈샷은 자사 공식몰에서 우선 출시됐으며, 추후 주요 H&B 채널로 유통이 확대될 예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PULIO)와 협업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이번 프로모션은 7월 28일부터 11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대전, 롯데시티호텔 마포, 롯데시티호텔 김포공항 등 총 5개 호텔에서 진행된다.롯데호텔 제주와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에서는 전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약 60만 원 상당의 마사지기 3종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투숙 기간 동안 객실 전화로 요청하면, 프리미엄 마사지 매트와 종아리 마사지기 V3, 목어깨 마사지기 V2가 객실로 제공되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롯데시티호텔 대전, 마포, 김포
K-뷰티 자연주의 브랜드 아렌시아(Arencia)가 동남아시아 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한다. 최근 아렌시아는 말레이시아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왓슨스 핑크(Watsons Pink)’에 정식 입점하며 현지 공략에 본격 나섰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단순한 판로 확대가 아닌, 말레이시아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적 행보로 해석된다. 현재 오프라인 매장 약 50곳을 중심으로 제품 판매가 시작된 상황이다. 온오프라인 병행 전략도 눈에 띈다. 아렌시아는 이달 중 라자다(Lazada), 틱톡샵(TikTok Shop) 등 현지 주요 온라인 플랫폼에도 순차적으로 입점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디지털 플랫폼과 오프라인 유통망을 동시에 확보해 브랜드 접근성
치킨 대표 프랜차이즈 호식이두마리치킨의 상생 협력 사내 봉사 단체인 ‘가가호호 봉사단’이 화성시에 위치한 노인이용시설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에 치킨 160인분을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연대감을 높이기 위해 ‘가가호호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봉사에는 깨끗한 치킨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위생등급제 ‘매우 우수’ 매장인 화성남양점 가맹점주와 경기남부 본부, 본사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해 기업과 가맹점이 함께하는 진정성 있는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이날 현장에서는 치킨 조리부터 포장까지 모든 과정에서 ‘따뜻한 한
최근 이어지는 폭염과 강한 자외선, 높은 습도는 피부를 쉽게 지치게 하고 체내 수분을 빠르게 잃게 만든다. 무너진 몸의 균형을 되찾기 위해 여름철 건강 루틴을 점검할 필요가 있다. 알로에는 피부 진정, 수분 보충, 장 건강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여름 웰니스 루틴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는 무더운 여름 건강 밸런스를 지키는 알로에 활용법을 제안한다. 알로에 베라는 무기질, 단백질, 다당류와 함께 식물성 생리활성물질인 파이토뉴트리언트를 함유해 면역력 강화와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과 진정에도 효과적이라 뜨거운 햇볕과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적합하다.특히 물을 잘 마시지 못
리센스메디컬은 급속정밀냉각 기술을 적용한 동물용 의료기기 ‘벳이즈(VetEase)’가 반려견 아토피성 피부염 치료 효과를 입증해 국제 학술지 Journal of Veterinary Science에 게재됐다고 23일 밝혔다.건국대 수의과대학 연구진과 협력 동물병원이 공동 진행한 이번 연구는 아토피성 피부염 진단을 받은 반려견 20마리를 대상으로, −5°C 냉각을 10초간 적용하는 벳이즈 치료 효과를 평가했다.주 2회 치료군에서는 피부 병변 중증도가 평균 49%, 가려움 점수는 63% 감소했고, 초기 경증 환자에선 80% 이상 가려움이 줄어드는 등 눈에 띄는 개선이 확인됐다. 부작용은 없었으며, 보호자 만족도도 높았다.벳이즈는 CO₂ 냉매 기반의 급속 냉각 기
르니브(RENIV)는 오는 25일 첫 제품인 ‘20층 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피부 장벽 회복과 재생에 중점을 둔 독자적인 항노화 기술 TBG™를 바탕으로 개발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TBG™ 기술은 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의 핵심 원료를 개발한 연구진이 참여해 특허를 받았으며, 국제 학술지 『International Journal of Pharmaceutics』에 이론이 소개된 바 있으며, 르니브는 이를 바탕으로 향후 실손보험 적용 인증까지 추진할 계획이다.‘20층 크림’은 고흡수력과 뛰어난 보습 효과를 동시에 갖춰 기존 오일리한 크림과 차별화된다. 주요 임상 시험에서는 비타민C 대비 4배 이상의 항산화 효과를 비롯해 피부 노화 지수가 약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