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와 함께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조명하는 협업 캠페인 ‘리더스 오브 서울(Leaders of Seoul)’을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나이키가 새롭게 출시한 여성 스니커즈 2종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동시에 트렌드 리더들과 협업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하며,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미래지향적인 여성 스포츠 스타일을 제안한다.오프라인 팝업 행사는 오는 7월 23일까지 성수동 대림창고 내 ‘무신사 스토어 성수’에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에어맥스 뮤즈(Air Max Muse), 에어 슈퍼플라이(Air Superfly), 더 플리티드 수트(The Pleated Suit) 등 나
클린뷰티 브랜드 랩클의 ‘에어 펜스 선스틱’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난달 월간 랭킹에서 선스틱 부문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파우더룸 월간 랭킹은 이용자의 리뷰 평점과 게시물 반응을 종합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선정한다. 해당 선스틱은 순한 성분과 부드러운 발림성, 밀착력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사용자들은 끈적임 없이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이 적은 질감과 자외선 차단 효과를 장점으로 꼽았다.회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SPF50+/PA++++ 지수를 갖춘 비건 인증 선스틱으로, 가벼운 질감과 높은 밀착력을 바탕으로 덥고 습한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송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지성 피부나 땀 분비가 많은 환경에서 여러 번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강기능식품 분야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건강기능식품 컨설턴트’ 자격증을 지난 8일부터 새롭게 시행했다고 밝혔다.‘건강기능식품 컨설턴트’는 올바른 제품 정보 제공과 소비자 상담, 정확한 판매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민간자격으로, 기존 ‘건강기능식품 전문 판매사’를 대체하는 명칭이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행정지침에 맞춰 제도를 재정비한 결과다.협회는 “컨설턴트 명칭이 자격의 전문성과 취지를 더 명확하게 전달한다”며 “이 자격증은 현장 중심 실무 능력을 갖춘 인력 양성을 목표로 하며, ‘맞춤형 건강기능식품관리사’와는 별개 체계로 운영된다”고 밝혔다.현재 3급 과정이 운영 중이며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피부과 전문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리려는 소비자 니즈에 부응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반영한 2단계 구성의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STEP 1: 앰플 필링, STEP 2: 진정 패드로 이루어졌으며, 주 1회 1분 사용만으로도 각질 개선과 진정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1단계인 ‘앰플 필링’은 4대 피지(노폐물 피지,
여기어때가 한국관광공사와 손잡고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을 전개하며, 합법 숙박시설 이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활동에 나섰다.이번 캠페인은 정상적인 인허가 절차를 완료한 숙박업소, 즉 합법 숙소 이용을 장려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여기어때는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에게 5,000원 더하기 쿠폰을 제공한다. 단, 쿠폰은 합법 숙소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쿠폰은 당일 자정까지만 사용 가능하며, 체크인 기간은 다음 달 22일까지다. 해당 쿠폰은 호텔을 제외한 국내 숙소에서 사용 가능하며, 모텔의 경우 대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만,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삼양사는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 제로(ZERO) 제품 3종의 누적 판매량이 지난달 기준 1200만 개를 넘어섰다고 밝혔다.회사에 따르면 음료형 제품인 ‘상쾌환 부스터 제로’는 약 777만 개, 젤리형 스틱 제품인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은 약 500만 개가 판매됐다. 전체 제로 제품 중 음료형 비중은 약 60%를 차지한다.‘부스터 제로’는 무설탕·제로 칼로리 음료이며, ‘스틱 제로’는 알룰로스를 사용해 칼로리를 줄인 젤리형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글루타치온 성분이 포함돼 있으며, 숙취 관련 기능성 표시제에 따른 실증 자료를 확보해 식약처 검토를 통과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삼양사는 향후 제로 제품군 관련 출시를 이어갈 예정
한국식품과학회 대두가공이용분과는 지난 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콩과 함께하는 삶: 생애 전 단계에서 건강을 누리다’를 주제로 국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콩이 영유아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건강 문제에 미치는 영향을 다룬 최신 연구들이 소개됐다.조성호 미국 사우스플로리다대 교수는 콩 이소플라본(제니스테인)이 천식 환자의 PAI-1 생성을 억제해 염증과 섬유화로 인한 기도 손상을 줄이고 천식 중증도를 낮출 수 있다고 발표했다. 또한, 한국 신생아 코호트 연구에서는 콩 기반 영유아식을 섭취한 아이들이 우유 기반 식사군보다 천식 위험이 약 7% 낮았다.Lin Xu 중국 중산대 교수는 콩 식품 섭취가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SPAO KIDS)가 여아 전용 여름 컬렉션을 선보였다.이번 신제품은 최근 2030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를 키즈 스타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여름철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고객 조사를 통해 플라워 패턴, 프릴 장식 등 소녀 감성을 담은 디테일에 대한 선호도를 반영해 컬렉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출시된 주요 제품은 플라워 끈 나시, 스카시 반팔티, 골지 스트라이프 반팔티, 프릴 스커트 등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시원한 착용감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특히 이번 컬렉션은 스파오 성인 여성 라인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지난 7월 4일, 경상남도 남해군 미조면에 조성된 신규 리조트 ‘쏠비치 남해’의 개관식을 열었다. 쏠비치 남해는 양양, 삼척, 진도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쏠비치 브랜드로, 정식 개장은 7월 5일에 이뤄졌다.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쏠비치 남해에 지중해 휴양지의 감성과 남해의 자연 경관이 어우러지는 콘셉트를 건축 디자인과 시설 전반에 반영했다. 특히 외관은 남해의 대표적 농촌문화경관인 다랭이논과 이탈리아 포시타노 절벽 마을의 지형적 유사성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단차형 지형 구조로 설계됐다.쏠비치 남해는 총 면적 9만3,153㎡(28,178평)에 달하며, 호텔과 빌라 두 가지 타입
치킨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호식이두마리치킨이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여름 기획전 ‘배짱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해 고객들에게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7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배달의민족 앱에서 호식이두마리치킨 전 메뉴 주문 시 기본 4000원에서 최대 2만1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랜덤 쿠폰이 함께 발급돼, 기본 할인은 물론 운에 따라 더 큰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 마니아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호식이두마리치킨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호식이두마리치킨의 신메뉴 ‘맵시크치킨’이 M
아모레퍼시픽의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서머 립 컬렉션(Dare to Bare)’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브랜드의 대표 립 라인인 '센슈얼 라인'에 신규 색상을 포함해 구성됐다.헤라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한 겹의 컬러만으로도 자신만의 개성과 무드를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립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캠페인의 일환”이라며 “여름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섬세한 컬러와 다양한 제형으로 전개된다”고 설명했다.이번 립 컬렉션은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센슈얼 라인의 누드 글로스, 파우더 매트, 틴티드 샤인 3가지 제형으로 구성되며, 총 12가지 색상이 포함됐다. 이 가운데 ‘웻베리’, ‘체리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오는 16일까지 국내 인기 SPA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SPA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이번 기획전은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인기 상품을 포함한 1만여 개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대규모 행사다.무신사 관계자는 “고물가에 따른 소비 부담이 커지는 상황에서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름 시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기획전”이라고 설명했다.행사 기간에는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데이’가 운영된다.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지오다노(9일) 순으로 대표 브랜드가
LG생활건강이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에서 본격적인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히알루론 판테놀 수분 진정 라인’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분자 크기의 7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진정 성분인 판테놀을 함유해, 여름철 민감해진 피부에 촘촘한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는 LG생활건강의 클린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이마트 전용 브랜드로, 피부 고민별 ‘슬로우에이징(Slow-aging·저속노화)’ 트렌드를 반영하여 탄력·광채, 수분·진정 등 고효능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프리모리스인터내셔널은 코스메티컬 에스테틱 엑소좀 브랜드 스킨필리아(SKINPHILIA)에서 ‘엑소뮨 비비크림 (EXOMUNE BB Crea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회사측에 따르면 스킨필리아 엑소뮨 비비크림은 독자 개발한 고순도 시카 엑소좀을 함유해 피부 집중 케어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제형은 부드럽고 보습감이 있어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건조함 없이 수분을 공급하는 데 적합하다. 프리바이옴 성분이 포함돼 피부 균형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고, 5종의 세라마이드와 8중 히알루론산 복합체는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유지에 관여해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회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런슬로우가 자외선으로부터의 방어를 통해 피부관리에 집중한 자외선차단제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에이징 쉴드 선앰플’은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고 항산화 및 진정 성분을 더해 광노화와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텍스처와 부드러운 롤링감, 적정 유수분 밸런스를 갖춰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을 결합한 혼합 자외선 차단 시스템으로 백탁 없이 맑고 균일한 피부 톤을
지난 1일 로레알 럭스 그룹 시릴 샤푸이(Cyril Chapuy, 사진 오른쪽)대표를 포함한 글로벌 멤버들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디클 스파프로젝트를 논하기 위해 클리니크후즈후의원(원장 홍경국, 사진 왼쪽)을 방문했다고 밝혔다.헬레나 루빈스타인(HELENA RUBINSTEIN)은 로레알의 첨단 스킨케어 브랜드로 117년에 걸친 첨단 피부과학을 바탕으로 저명한 과학자, 전문가들과 지속적 협업을 통해 진보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홍경국 클리니크 후즈후 원장은 헬레나 루빈스타인의 세표치료 부문의 글로벌 의료자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신제품 개발에서부터 연구에 이르기까지 헬레나 루빈스타인과 함께 활동하고 있다.홍경국 원장은 “이번 준비 중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에스더포뮬러가 몽골 재난취약계층 건강 지원을 위해 약 2000만 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했다고 4일 밝혔다.기부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400개씩, 총 800개로, 오는 8월 희망브리지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의료 접근이 어려운 몽골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희망브리지에 지금까지 누적 기부금 7억2000만 원을 전달했다.여에스더 대표는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을 지키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
고려은단이 여름철 건강관리에 적합한 대표 건강기능식품 5종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이번 방송은 무더위로 인한 체력 저하, 혈액순환 문제 등 여름철에 자주 겪는 건강 이슈를 고려해 구성됐다. 대표 제품으로는 멀티비타민, 식물성 오메가3, 루테인 등이 포함됐다.쇼핑라이브는 오는 7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품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라이브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고려은단 측은 “계절적 건강 이슈에 대응할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고자 이번 라이브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는 지난 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5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에 참여해, ‘건강기능식품 세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세션은 ‘디지털 헬스케어 및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의 발전(Advancements in Digital Healthcare and Personalized Functional Foods)’을 주제로 진행됐으며, 최신 연구 동향과 산업 전망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좌장은 안긴내 전남대학교 교수와 김보경 부산대학교 교수가 맡았고, 식품의약품안전처, 빅썸바이오, 한국식품연구원, 고려대학교 식품생명공학과 등에서 전문가 4인이 발표자로 참여했다.김양수 식약처 건강기능식품정책과
앤퍼센트의원이 강남 논현동에 오는 7일 오픈한다고 밝혔다.유튜브 채널 ‘언니가 알려줄게’로 대중과 소통해 온 김현아 원장이 목동동안의원에서 앤퍼센트클리닉으로 병원명을 변경하고, 프리미엄 피부과 진료를 시행한다고 설명했다.병원은 ‘숨겨진 나만의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의원을 찾는 이들에게 아름답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랜 연구와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완성된 차별화된 리프팅, 여드름, 흉터, 색소, 비만, 제모, 스킨부스터, 콜라겐부스터, 메디컬 스킨케어 등 다양한 피부과 시술들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김현아 원장은 “무리한 시술이 아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끄집어 낼 수 있는 범위에서의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