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美지엄’서 건강 측정·SNS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CJ제일제당은 17일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美지엄’은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로, 약 100여 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다.
‘GYM 해바’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 루틴을 지금 바로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부스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곳에서는 ‘건강 측정존’에서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한 건강 진단, ‘체력 측정존’에서 제자리뛰기 등 간단한 체력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측정 결과에 따라 ‘햇반 라이스플랜’, ‘저당 굴소스’, ‘단백하니 프로틴바’ 등 건강식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건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햇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미소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박미소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