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美지엄’서 건강 측정·SNS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헬스인뉴스] CJ제일제당이 ‘저속라이프’ 실천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 체험형 건강 부스를 마련했다.

CJ제일제당, SSG닷컴 ‘美지엄’서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 운영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SSG닷컴 ‘美지엄’서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 운영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17일 “오는 19일까지 서울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에 참가해 ‘햇반 저속라이프 GYM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美지엄’은 SSG닷컴의 첫 오프라인 페스타로, 약 100여 개 브랜드가 함께 참여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보인다.

‘GYM 해바’는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의 일환으로, ‘건강 루틴을 지금 바로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부스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곳에서는 ‘건강 측정존’에서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한 건강 진단, ‘체력 측정존’에서 제자리뛰기 등 간단한 체력 테스트를 경험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측정 결과에 따라 ‘햇반 라이스플랜’, ‘저당 굴소스’, ‘단백하니 프로틴바’ 등 건강식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인증샷을 찍고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몸으로 체험하며 건강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햇반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미소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