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부차·요밀·브이핏 말차레몬 등 건강관리 제품 최대 75% 할인

[헬스인뉴스] 티젠(TEAZEN, 대표 김병희·신진주)이 가을 시즌을 맞아 간편한 식단관리 제품을 한자리에 모은 ‘자기관리템 할인전’을 진행한다.

티젠, ‘가을 식단관리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티젠 제공)
티젠, ‘가을 식단관리템’ 할인 프로모션 진행 (티젠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일까지 티젠몰에서 열리며, 애사비, 콤부차, 프로틴 요거트, 푸룬쏙, 브이핏 말차레몬 등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주 자기관리 플랜 제품으로 구성된 애사비,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기획세트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수요를 반영해 구성됐다. 하루 한 포로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티젠 ‘쏙 시리즈’는 바쁜 직장인과 다이어터에게 인기가 높다.

브이핏 말차레몬은 제주산 유기농 말차에 레몬을 더해 상큼한 맛을 구현했으며, 스틱당 13kcal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4주분 세트를 절반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요밀(YO! MEAL)’은 고단백 요거트 쉐이크로, 콤부차 요거트 분말과 식이섬유를 함유해 간편한 한 끼 대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물만 넣고 섞으면 요거트 맛의 단백질 쉐이크가 완성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티젠은 “일상 속에서 쉽고 가볍게 건강 관리를 돕는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자기관리를 즐겁게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