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전 업장에서 고객 감사 혜택 제공… 지역 대표 럭셔리 브랜드로 자리매김

[헬스인뉴스] 부산의 대표 특급호텔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개관 44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를 마련했다. 1981년 문을 연 이 호텔은 지역 관광 명소로 자리잡은 가운데, 숙박·다이닝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이번 기념 프로모션에 담았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창립 44주년 맞아 특별 숙박 패키지 선보여 (이미지 제공=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창립 44주년 맞아 특별 숙박 패키지 선보여 (이미지 제공=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호텔은 ‘포 유, 포 파라다이스’라는 주제 아래 총 세 가지 패키지를 출시했다. 장시간 투숙이 가능한 ‘44아워 스테이’, 조식과 디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44아워 고메’, 한정판 기프트 세트를 포함한 ‘시그니처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4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내 레스토랑 ‘라 스칼라’, ‘온 더 플레이트’, ‘남풍’, ‘사까에’ 등에서도 한정 기간 동안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호텔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랜 시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을 대표하는 호텔로서 품격 있는 휴식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