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방송·팝업 세일·팬사인회 등 고객 체험형 프로모션 강화

[헬스인뉴스] W컨셉이 대규모 뷰티 축제 ‘뷰티페스타’를 개최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W컨셉이 대규모 뷰티 축제 ‘뷰티페스타’를 개최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W컨셉)
W컨셉이 대규모 뷰티 축제 ‘뷰티페스타’를 개최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한 단독 상품과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미지 제공=W컨셉)

20일 W컨셉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약 1천여 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뷰티 제품 할인뿐 아니라 한정판 콜라보 제품 공개, 팬사인회, 라이브 방송 등 고객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오니스트와 레고트가 함께 선보이는 한정판 세트는 이번 페스타의 대표 상품이다. W컨셉은 “오니스트의 콜라겐 음료와 레고트 텀블러를 결합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했다”며 “오렌지 컬러 400ml 텀블러와 콜라겐 세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21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되며,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리엔케이는 ‘콜라겐 미드샷 앰플 플러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6일까지 추첨을 진행해, 당첨자에게는 아이돌 그룹 더보이즈 주연의 팬사인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내달 7일 발표된다.

이와 함께 72시간 동안 진행되는 팝업 세일에는 헤라, 자빈드서울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트렌디한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W컨셉 뷰티팀장 소민식은 “지난 7월 뷰티페스타에서는 참여 브랜드 매출이 3배 이상 성장했다”며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