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아이코닉한 운동화 '샥스'를 새롭게 조명하는 캠페인을 시작했다.무신사는 오늘부터 '잇츠 샥스 코어(IT'S SHOX CORE): 내 멋대로 사는 멋'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키 샥스를 현대적이고 독특한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무신사 관계자는 "샥스는 나이키가 2000년에 처음 선보인 러닝화로, 뒤꿈치에 충격을 흡수하는 네 개의 '샥스 기둥'을 적용해 미래지향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쿠셔닝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과감하고 아이코닉한 디자인 덕분에 스트리트 패션 아이템으로도 주목받으며 20년 이상 전 세계적인
동아제약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의 H&B스토어 ‘가디언(guardian)’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작년 베트남, 말레이시아의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와 ‘라자다’에서 파티온 브랜드관을 오픈한 데 이어, 동남아시아 대표 H&B(Health & Beauty) 스토어인 가디언에 주력 제품을 입점시키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는 아시아에서 경제 성장률이 높고, 젊은 세대의 구매력이 두드러진 시장이다. 특히, K-뷰티 열풍으로 한국 뷰티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이에 동아제약은 고온 다습한 기후로 인해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지난달 31일,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무한한 가능성을 펼쳐 보이는 피터 필립스(Peter Philips)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이미지 디렉터의 지휘 아래, 디올 하우스의 대표적인 꾸뛰르 메이크업 아이콘 – ‘루즈 디올’ 립스틱을 10가지 꾸뛰르 컬러의 새로운 베일 피니쉬로 재해석해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가장 먼저 선보였다고 밝혔다.입술에 마치 실크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밀착돼 블러리한 매트 피니쉬를 연출해주는 NEW ‘루즈 디올 - 베일 피니쉬’는 미스티 로즈우드, 플러쉬 핑크, 버니쉬드 레드 등 선명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섬세하고 매혹적인 10가지 꾸뛰르 컬러로 탄생해 여성이 지닌 본연의 아름다움을 자연스럽게 강조해 준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에는 체온 관리에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체온이 1℃만 떨어져도 신진대사가 12% 이상 저하되고 면역력도 30% 이상 낮아지기 때문이다. 특히 목은 신체기관 중 체온 조절 능력이 가장 취약한데 목도리를 하면 체온이 3℃, 체감온도는 5℃ 정도 올라가기 때문에 목도리는 겨울철 필수품으로 꼽힌다.목도리뿐만 아니라 목을 따뜻하게 하는 터틀넥을 착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하지만 목을 가리면 시각적으로 보이는 피부가 적어 상대적으로 얼굴 라인이 부각되면서 얼굴만 둥둥 떠다니는 모습이 연출될 수 있다. 특히 사각턱이나 툭 튀어나온 광대뼈가 콤플렉스인 사람이라면 고민은 더욱 깊어진다.체온을 유지하면서
한국에서 고혈압은 매우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질환이다. 국민건강보험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20세 이상 고혈압 추정 인구는 1300만 명에 육박한다. 고혈압의 주원인은 유전적 요인, 노화뿐만 아니라 짜게 먹는 습관, 운동 부족, 스트레스 등이 있다.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한 과도한 염분 섭취, 스트레스, 운동 부족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고혈압 유병률이 급증하고 있다. 초기에 뚜렷한 증상이 없어 일상에서의 식습관 개선과 예방이 필수다. ◇싱겁게 먹기 나트륨은 혈압을 상승시키는 주요 원인이다. 신장에서 나트륨이 증가하면 삼투압이 증가한다. 이로 인해 혈액량이 증가해 혈압 상승으로 이어질 수 있다. 나트륨을 줄이는 식
땀을 흘리며 운동을 한 뒤, 든든한 식사를 찾는 사람들이 있다. ‘운동했으니 이 정도는 먹어도 되겠지’라는 생각으로 보상 심리가 작동해 아무 음식이나 먹을지도 모른다. 운동 후에는 늘어난 몸의 회복을 돕고 근육 합성을 촉진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먹으면 좋은 음식과 피해야 할 음식이 따로 있다. 운동 후에는 근육 회복, 에너지 보충, 체지방 관리, 피로 회복을 위해 적절한 영양소를 섭취해야 한다. 잘못된 음식 섭취는 오히려 근손실과 체지방 증가를 불러일으켜 또다른 건강 문제까지 이어질 수 있다. ◇운동 후 먹으면 좋은 음식 ① 닭가슴살 닭가슴살은 지방이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다. 일반적으로 닭가슴
갈더마코리아㈜는 자사의 더마 브랜드 세타필®의 대표 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국내 누적 판매량 3000만 개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세타필®은 78년 역사의 견고한 피부과학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인의 민감 피부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갈더마의 대표 페이스&바디 더마 브랜드다. 세타필® 바디케어 라인을 대표하는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11가지 유해 화학 성분을 배제해 민감 피부에도 안전한 저자극성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이재혁 갈더마코리아 대표이사는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이 3000만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78년간 쌓아온 피부과학 기술력과 민감 피부
아이디얼포맨이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명문 구단 토트넘 홋스퍼(이하 '토트넘')와 협업해 특별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이번 출시는 남성들의 외모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아이디얼포맨 관계자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퍼펙트 올인원, 시카 올인원, 퍼펙트 탄력 스킨케어 세트로 구성됐다"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공식 라이선스 제품인 만큼 토트넘 엠블럼을 넣고 구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남색을 중심으로 새롭게 디자인했다"라며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스포츠 양말도 함께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최근 남성 소비자들의 뷰티 트렌드 변화가 이번 제품 기획의 배경이 된 것으로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월 한 달 동안 베스트셀러 제품 '크림 스킨'의 새로운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여행 크리에이터 원지를 앰버서더로 내세워 진행된다.라네즈 측은 "지난해부터 원지를 크림 스킨 제품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Lazy, but not dry!(노력 없이 보습을 이루자)'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다"라고 밝혔다. 이 슬로건은 원지의 평소 소신과 일치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라네즈는 '크림 스킨 X 원지' 광고 영상을 새롭게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을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빠르고 가볍게 어디서든 노력 없이 초크초크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크림 스킨의 제품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le coq sportif)가 2025년을 맞아 대대적인 브랜드 혁신에 나섰다. 데상트코리아가 전개하는 이 브랜드는 배우 나나를 새 앰배서더로 발탁하고 'LE BOLD DÉBUT' 캠페인을 통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르꼬끄의 이번 행보는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보인다. 'LE BOLD DÉBUT'는 프랑스어로 '새로운 시작의 순간'을 의미하며, 이는 르꼬끄의 새로운 출발을 상징한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나나의 앰배서더 선정은 그의 다재다능한 이력과 르꼬끄의 새로운 브랜드 방향성이 일치했기 때문이다. 나나는 가수에서 출발해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특유의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 스페인 럭셔리 브랜드 '로에베'의 첫 매장을 선보였다. 이는 국내 공항에서 유일한 로에베 매장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11번 게이트에 '카사 로에베(Casa Loewe)' 컨셉을 적용한 매장을 그랜드 오픈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는 국내 면세업계에서 처음으로 로에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조나단 앤더슨의 '카사 로에베' 컨셉이 도입된 사례다.신라면세점 관계자에 따르면, 카사 로에베는 브랜드의 발상지인 스페인의 감성과 현대적 디자인 철학을 융합한 공간이다. '카사'는 스페인어로 '집'을 의미하며 이 컨셉은
여행업계가 최근 급부상한 러닝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국내 대형 여행사인 하나투어는 해외 마라톤 대회 참가와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하나투어가 선보인 '사이판, 다낭 런트립' 상품은 세계 각국의 유명 마라톤 대회 참가권과 항공권, 호텔, 이동 수단 등을 패키지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러닝에 집중하면서도 대회 전후로 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하나투어 관계자는 "러닝과 여행을 결합한 런트립 상품에 대한 러너들의 반응이 뜨겁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오는 2월 22일 출발 예정인 '2025 오사카 마라톤 4일' 상품은 판매 개시와 동시에 매진됐다. 추첨제로 운영되는
에이피알의 향수 브랜드 포맨트가 출시한 '시그니처 퍼퓸 코튼 허그 리미티드 짱구 에디션'이 약 2개월 만에 완판되며 포맨트 콜라보 에디션 사상 최단기 판매 기록을 세웠다.이 제품은 지난해 11월 25일 포맨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의 주인공 짱구를 모델로 한 이번 시즌 한정판은 겨울의 포근함을 표현하기 위해 '코튼 허그' 이불을 덮고 잠든 짱구의 모습을 디자인에 담아냈다.에이피알 관계자는 "포맨트는 매 계절마다 그 시기의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한정판 에디션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라며 "이번 짱구 에디션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특히 이번 에디션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는 2025년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오늘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초콜릿을 연상시키는 달콤한 향과 러쉬 특유의 사랑스러운 색감,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러쉬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배쓰 밤 6종, 샤워 젤 3종, 기프트 5종, 낫랩 3종 등 총 3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에는 침구류용 필로우 스프레이, 3회 분할 사용 가능한 3-IN-1 배쓰 기프트, 방향제 겸 입욕제로 활용 가능한 러쉬 멜트 등 선물용으로 적합한 이색 제품들이 포함됐다.주목할 만한 제품으로는 '스위트 토크' 기프트 세트가 있다. 이 세트는 '크러쉬' 립 버터와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혁신적인 클렌징 제품을 선보여 화장품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소이 효소 각질 필링 클렌징 파우더'라는 이름의 이 제품은 친환경 성분을 활용한 다기능 클렌저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스킨케어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애경산업 관계자는 "이 제품은 가루 형태의 클렌저로 각질과 피부 속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하는 동시에 단백질 성분을 통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이 제품은 식물성 효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각질과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돌콩단백질 및 돌콩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녹십자수의약품이 3일 일본 호쿠산(Hokusan Co. Ltd)에서 개발한 반려동물용 치은염 치료제 ‘인터베리-알파’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주성분으로 개 인터페론 알파-4를 포함하며, 이를 통해 치은염 증상을 완화하고 감소시키는 효과를 제공한다.임상 연구에 따르면, 인터베리-알파는 강력한 항염증 작용과 구강세균 억제를 통해 구취를 줄이고 치은염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특히 개의 경우 최대 9개월, 고양이는 최대 3개월 동안 그 효능이 지속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법도 비교적 간단하다. 사용자는 딸기 맛 분말 형태로 제공되는 제품을 반려동물의 잇몸에 3~4일 간격으로 총 10회 도포하면 된다. 이는 보호
아닐로가 신제품 ‘로지 글로우 밤(Rosy Glow Balm)’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론칭한 ‘아닐로 로지 글로우 밤’은 체온에 부드럽게 녹아 자연스럽게 물드는 틴티드 멜팅 밤으로 핑크빛 로지 컬러가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 이 제품은 즉각적인 보습과 은은한 생기를 동시에 얻을 수 있고, 건강하고 글로시한 립과 치크를 완성해준다.피부 톤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뭉침없이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제형으로 산뜻한 사용감이 강점이다. 다마스크장미꽃 콤플렉스의 부드러운 플로럴향이 생기를 더해주며, 펩타이드 오일 콤플렉스가 건조하거나 각질로 들뜬 부위에 풍성한 보습과 영양을 제공해
입춘(立春)이 찾아오며 겨울의 긴 추위가 물러가고 봄의 기운이 서서히 퍼지기 시작했다. 입춘은 24절기의 첫 번째로, '봄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지닌다. 이 시기는 자연뿐만 아니라 인간에게도 새로운 에너지를 채우고 한 해의 건강관리를 준비하는 중요한 시기로 여겨진다.전통적으로 입춘에는 '오신반(五辛盤)'이라 불리는 다섯 가지 봄나물을 먹으며 건강과 복을 기원해왔다. 궁중에서는 이를 임금에게 진상하며 풍요로운 한 해를 바랐다고 전해진다. 오신반에 포함되는 나물은 시대와 지역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주된 목적은 한 해의 건강 증진과 행복을 비는 데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대표적인 오신반 나물들의 효능을 통해 건강 관리
당뇨는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건강 문제다. WHO에 따르면 2022년 18세 이상 성인 당뇨병 환자는 8억 2800만명으로 집계될 정도로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당뇨는 비만 증가, 패스트푸드 등 식단 문제 등 다양한 원인이 복합돼 나타나며 만성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어 적극적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2030 젊은 층에서도 당뇨병 유병률이 증가하고 있다. 당뇨병 예방과 관리를 위해 ‘식단 관리’는 핵심 요소 중 하나다. 잘못된 식습관은 혈당 조절을 어렵게 하고 인슐린 저항성을 증가시킨다. 이는 장기적으로 당뇨 발생 위험을 높인다. 음식 섭취 방식을 조절해 혈당 상승 속도를 조절하고 효과적인 당뇨 예방 및 관리를 할 수 있다. ① 식이섬유
무신사 뷰티가 오늘부터 1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타'를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특별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하며 382개의 신흥 뷰티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무신사 측은 이번 페스타에서 1만 2천여개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럭키박스, 990원 딜, 아이코닉 특가, 릴레이 브랜드 특가 등이 포함된다.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럭키박스' 프로모션이다. 무신사 뷰티는 최대 5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럭키박스를 균일가 5만원에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에는 인디 브랜드 비중을 90% 이상으로 높여 신진 중소 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