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시 트렌드 반영한 중독성 있는 매콤한 맛 구현

이번 신제품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스와이시(swicy)’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스와이시는 단어 ‘sweet(달콤한)’과 ‘spicy(매운)’의 합성어로, 단맛과 매운맛을 동시에 즐기려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한 조어다.
던킨의 ‘멕시칸 치폴레 치킨버거’는 멕시칸 요리에 자주 사용되는 치폴레 소스를 활용해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매콤한 풍미를 담아냈다. 특히 부드러운 식감의 소프트 번에 풍미가 살아 있는 닭다리살 치킨 패티, 멕시칸 치폴레 소스, 고소한 마요네즈가 조화를 이루며, 중독성 있는 맛을 완성한다. 여기에 달콤하고 상큼한 피클을 더해 아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SPC 관계자는 “스와이시 콘셉트를 기반으로 기획한 이번 제품은 부드러움과 자극적인 맛을 동시에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던킨만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핫샌드위치 및 버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던킨은 이번 신제품 외에도 스파이시 치즈 치킨버거, 로코스비비큐 풀드포크 버거 등 다양한 이색 버거를 출시하며 핫샌드위치 메뉴를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박미소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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