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궁 디자인 패키지로 국가대표 응원…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

[Hinews 하이뉴스] 웅진식품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특별 패키지 제품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출시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웅진식품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특별 패키지 제품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출시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이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팀을 응원하는 특별 패키지 제품 ‘하늘보리 한국 양궁 에디션’을 출시하며 스포츠 마케팅에 나섰다. (웅진식품 제공)

웅진식품은 양궁을 주제로 한 하늘보리 에디션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제품은 양궁 과녁을 형상화한 일러스트와 함께, 각기 다른 4종의 응원 메시지를 담아 시각적 즐거움과 응원 효과를 동시에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웅진식품은 지난 2월과 6월, 각각 대한양궁협회와 ‘광주 2025 세계(장애인)양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외 양궁 대회에 음료를 공식 후원하고, 하늘보리 특별 에디션으로 대한민국 양궁 국가대표를 응원하는 데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에디션 제품에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이를 통해 온라인 팝업스토어 접속 및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를 통해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함께 노린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