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테마(216080)는 8일 서울 강남비비의원에서 ‘JAM 라이브 세미나(더톡신X테옥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JAM(Jetema Academic Meeting)은 에스테틱 분야 최신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를 전 세계 의료진과 공유하는 제테마의 공식 학술 행사다. 이번 세미나는 스위스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테옥산’과 제테마더톡신 제품을 활용한 컴바인 시술 노하우 소개를 위해 마련됐다.

박수범 강남비비의원 원장은 입 주변 근육 구조와 움직임을 고려한 디자인 전략을 주제로 제품 이론을 설명하고, 라이브 시술 데모를 통해 임상 노하우를 전수해 현장 참가 의료진의 이해를 높였다.

제테마 JAM 세미나 현장 (제테마 제공)
제테마 JAM 세미나 현장 (제테마 제공)
제테마 관계자는 “참가 의료진들이 제품과 시술법에 대한 전문성을 높이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실질적 도움이 되는 라이브 세미나를 지속해 신뢰받는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옥산 필러는 2017년 FDA로부터 동적 주름 개선에 세계 최초 승인받은 제품이며, 제테마는 2024년 12월부터 독점 유통 중이다. 제테마더톡신은 최신 특허 기술을 적용한 고순도·고활성 보툴리눔 톡신으로 2025년 3월부터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