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WON모바일 적금’ 3개월 만에 2만좌 돌파… 금융·통신 결합 서비스 호응

[Hinews 하이뉴스] 우리은행(은행장 정진완)은 자사의 알뜰폰 서비스 ‘우리WON모바일’ 신규 개통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최대 29.9만 원 상당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오늘 밝혔다.

우리은행, 알뜰폰 신규 개통 고객에 최대 29.9만 원 혜택 제공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알뜰폰 신규 개통 고객에 최대 29.9만 원 혜택 제공 (우리은행 제공)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개통 후 응모한 고객은 전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리은행 계좌에서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하면 2만 원이 추가 제공되며,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고객과 추천을 받은 고객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이 지급된다.

청년 전용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최대 5만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신규 개통 고객은 조건 없이 1년간 최대 3만 9600원의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대상 요금제 개통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은 26개월간 최대 10GB의 데이터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세부 내용은 우리WON뱅킹 앱 홈 화면 하단의 알뜰폰, 우리WON모바일 페이지, 다양한 이벤트 모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은행이 제공하는 통신과 금융을 결합한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들이 생활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이번 9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통신비 절감 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7월 출시된 ‘우리WON 청년드림 요금제’는 전체 가입자의 절반에 가까운 고객이 선택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최대 연 7% 금리를 제공하는 ‘우리WON모바일 적금’은 출시 3개월 만에 2만좌를 돌파하며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