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규모 쇼룸, 맞춤형 스마트홈 솔루션 제안

이번에 문을 연 태국 BES는 898㎡(약 270평) 규모로, 동남아 지역 내 삼성전자 쇼룸 가운데 최대 규모다.
삼성전자는 해당 공간에 스마트홈, 에어컨 쇼룸, 컨트롤룸, 리테일, 회의실 등 총 10가지 상업 시설 콘셉트를 구현했다. 또한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통합 AI 솔루션 제안을 위한 전문가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BES에서 삼성전자의 최신 가전제품과 에어컨, TV, 디스플레이, 모바일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앞서 지난 7월 서남아와 중남미 주요 지역, 싱가포르에 체험형 쇼룸을 열어 기업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어 지난달에는 인도 뭄바이 고레가온 동부 인터내셔널 비즈니스 파크의 ‘오베로이 코머즈-II’에 595㎡(약 180평) 규모의 인도 BES를 개관했다. 인도 BES는 구루그람에 개관한 ‘이그제큐티브 브리핑 센터’ 이후 두 번째 B2B 체험 공간이다.
삼성전자는 이번 태국 BES 개관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맞춤형 AI 기반 B2B 솔루션 제공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송소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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