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ews 하이뉴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 듀오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함께 제작한 브랜드 콘텐츠 영상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 듀오 제공

이번 영상은 '결혼정보회사'를 주제로 ▲결혼정보회사의 호황 ▲ 온라인 데이팅의 한계 ▲혼인율 증가 요인 등을 다뤘으며, 특히 듀오의 성공 배경과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영상에서는 ▲듀오의 회원 현황 ▲가입비 및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시스템 등 핵심정보도 소개됐다. 아울러 현직 커플매니저가 출연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27년 차 베테랑 커플매니저인 듀오의 조인숙 팀장은 “초기에는 만혼이나 결혼이 어려운 분들이 많았지만, 최근엔 결혼적령기의 준비된 고객들이 주로 찾는다”며, “특히 코로나19 이후 안전하고 확실한 만남을 원하는 수요가 늘면서 가입률이 2~3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정보회사는 회원수가 곧 매출과 직결되는 구조인데, 최근에는 매출이 연간 100억 원 단위로 증가하고 있다”며 업계 성장세를 강조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부터 14일까지 10일간,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환상의 4년 전 회비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4년 전 가입비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듀오 관계자는 “결혼정보회사의 역할과 듀오를 많은 이들이 쉽고 흥미롭게 이해할 수 있도록 슈카월드와 함께 콘텐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