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대와 검증된 효능으로 가을철 뷰티 시장 공략

[헬스인뉴스] LG생활건강이 가을철 피부 고민 해소를 위해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GLOW:UP BY BEYOND)’의 새로운 시리즈인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영양 장벽’ 라인 5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라인 5종 선보여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 피부 영양 장벽 라인 5종 선보여 (LG생활건강 제공)

이번 라인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세라마이드와 피부 탄력을 높이는 펩타이드를 동시에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건조한 계절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4월 이마트 전용 브랜드 ‘글로우:업 바이 비욘드’를 런칭한 이후, 저속 노화 관리와 고효능 성분을 내세워 단기간에 1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했다.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효능을 동시에 갖춘 제품군으로 소비자 호응이 크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영양감 있는 크림 스킨, 세라마이드 캡슐 에센스, U존 집중 마사지 볼륨샷 컨센트레이트, 안티에이징 영양 크림, 보습 미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Ux3 볼륨샷 컨센트레이트는 4주 사용 후 눈가 10.2%, 광대 밑 6.9%, 턱 3.3%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라인 전체를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장벽 개선율이 85.1%에 달했다.

LG생활건강은 이번 출시를 통해 가을철 피부 건조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공략하고,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제품을 선보이며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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