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활용한 샐러드 메뉴...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

대표 메뉴 ‘가스트로 샐러드’는 하루 평균 200개 이상 판매되며 총 6천 개 이상 판매됐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유러피안 프리미엄 재료와 셰프 레시피가 결합된 건강 델리가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슈퍼푸드인 파로, 레드퀴노아, 칙피를 활용한 샐러드 메뉴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파로 베르데 빈스’는 페타치즈와 올리브 오일을 곁들여 풍미를 살렸으며, 전체 판매량의 25%를 차지하며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부상했다.
이 외에도 ‘레드 퀴노아’, ‘트러플 그린’ 등이 고객 선택을 받으며 프리미엄 건강 델리 수요를 확대하고 있다.
박미소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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