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부스를 운영하는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삼성 오가노이드’ 기술과 차세대 치료제 개발 플랫폼, 그리고 신규 CMO 브랜드 ‘엑설런스(ExellenS™)’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엑설런스’는 품질 균일성과 신속한 생산을 핵심으로 하는 혁신적 생산 시스템으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향한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현장에서는 브랜드 가시성 확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해외 전시회 참여를 통한 글로벌 고객 확대에도 박차를 가한다. 올해 이미 ‘바이오USA’와 ‘바이오 재팬’에 참가했으며, 이달 말 독일 ‘CPHI Worldwide’ 참가도 앞두고 있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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