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NC 엑스포는 상하이 국립전시컨벤션센터(NECC)에서 열리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박람회로, 전 세계 약 2500개 기업이 참여하고 연간 12만 명 이상이 방문한다.
콜마BNH는 전시장에서 메인 통로에 135㎡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총 4개 테마로 구성된 전시 공간을 운영한다. 전시 테마는 대표 제품을 소개하는 ‘히트존’, 연령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생애주기 기능성존’, 제형·포장 기술을 선보이는 ‘우수 제형존’ 등이다. 일부 제품은 중국 현지 생산품으로 구성돼, 현지화 전략의 진행 상황도 엿볼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그간 중국 내 생산법인 설립을 통해 시장 내 입지를 확대해왔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넓히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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