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박사냥’을 주제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바캉스 분위기를 연출한 선베드와 서핑보드가 배치된 공간에 얼박사 대형 모형을 설치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인다. 방문객은 포토존과 물총 게임 ‘피로사냥’, 점프 게임 ‘활력사냥’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을 모두 완료한 참여자는 캡슐머신을 돌려 타투 스티커, 그립톡, 부채, 캔주머니 등 굿즈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얼박사는 지난 6월 출시된 모디슈머 인기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든 제품으로, GS25와 동아제약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다. GS25에서는 오는 31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김국주 하이뉴스(Hinews) 기자
press@hi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