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충전 및 결제 고객 대상 캐시백 및 경품 지급

[Hinews 하이뉴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캐시백 이벤트’를 8월 말까지 공동으로 진행한다.

신한카드·신한은행,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공동 진행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신한은행,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이벤트 공동 진행 (신한카드 제공)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은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은행 계좌를 연결한 뒤 상품권 금액을 충전해, 실물 카드 또는 QR코드를 이용해 결제할 수 있는 비대면 전통시장 결제 수단이다.

양사는 디지털 온누리상품권의 사용을 촉진함으로써 전통시장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신한은행은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앱에서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해 1만 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3만 명을 추첨해 5천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해당 앱에 신한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 중 1만 명을 추첨해 2천 원을 캐시백하며, 추가로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645명을 추첨해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뱅크,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