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블린 출시 기념 미용성형 전문가 초청 심포지엄
- 시술 만족도와 안전성 높여

동국제약의 신규 HA필러 케이블린은 벨라스트 이후 동국제약에서 13년 만에 출시한 필러 제품이다. 기존 HA 원료와 필러제조의 노하우를 담아 시술자와 환자의 만족도와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케이블린의 HA필러는 GTS-351 테크놀로지라는 제조 기술을 토대로 더마크로스 24HA 합성, 쉐입싱크 500™ HA 표준화 , 저먼 퓨리피케이션 시스템 등의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 기술들을 통해 케이블린은 안전성과 안정성, 조형성, 주입 용이성, 지속력 등의 다섯 가지 요소를 최적화했다고 동국제약 측은 설명했다.
지난달 22일 서울시 강남구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1차 심포지엄은 케이블린을 이용한 페이셜 컨투어링을 주제로 진행됐다. 최신 뷰티 트렌드에 따른 HA필러 적응증 별 적합한 시술 기법과 팁 그리고, 적합한 필러 선택과 부작용 예방법 등에 대해 성형외과 전문의 전경욱 더비단성형외과 원장과 피부과 전문의 윤춘식 예미원 원장이 서로의 관점과 접근 방법을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담당자는 “이번 케이블린 출시를 통해 동국제약의 메디컬 에스테틱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전문화를 위해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적극적인 마케팅과 함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예정이며 정기적인 학술 심포지엄과 깊이 있는 학술 활동들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이종균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