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신제약은 올해 플렉스 시리즈를 중심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기존 CMO 사업을 CDMO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종 공장은 생산 품목과 물량을 늘리고, 생산성 개선과 원활한 제품 수급 관리로 신뢰도 높은 제품 공급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해외 시장에서도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신제약은 아랍과 중남미 지역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창출하고, 마이크로니들 의약품 상용화와 건강기능식품 사업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고, 장기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할 방침이다.
2025년을 "내실을 다지는 한 해"로 선언한 신신제약은 불확실한 대외 환경 속에서도 효율적이고 건강한 기업 체질을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 대표는 “서로가 든든한 동료가 되어 혁신으로 이어지는 도전을 함께하자”고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관계자는 “올해는 플렉스 시리즈와 CDMO 사업 확대를 통해 내실 있는 성장을 이루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더욱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종균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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