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푸드는 고령자, 환자, 어린이 등 특정 영양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식품을 말한다. 이번 협업은 양사의 전문성과 유통망을 기반으로, 병원·요양원·어린이집·학교 등 테스트베드를 중심으로 시장 반응을 살핀 후 일반 소비자 대상 채널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천호엔케어의 1:1 맞춤 헬스매니저 서비스와 연계해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도 가능해질 전망이다.
푸디스트는 이번 음료를 시작으로 곡물 단백음료, 저당 요거트 음료, 유산균 음료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할 예정이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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