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동화약품의 마그네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그랩(MgLAB)’이 일본 시장에 진출하며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서 일본 전용 제품 3종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가 시작됐다. 로프트는 일본 내 주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로 평가된다.

동화약품은 입점과 함께 박람회 참가와 현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대표 제품 ‘포 스트레스(for STRESS)’가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3위를 기록했다.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사진 제공=동화약품)
마그랩 일본 전용 제품, 왼쪽부터 순서대로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사진 제공=동화약품)
마그랩은 스트레스 완화, 활력 증진, 혈당 관리 등 목적별 제품을 갖춘 마그네슘 전문 브랜드다. ‘포 스트레스’는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홍경천, 비타민 B 3종을 함유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포 에너지’는 마그네슘과 비타민 B군을 배합해 활력 증진을 지원한다. ‘젤리푸푸’는 망고 맛 젤리 형태로 혈당 관리를 돕는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