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일본 전국 로프트(LOFT), 드럭스토어, 버라이어티숍에서 일본 전용 제품 3종 ‘리셋’, ‘포 에너지’, ‘젤리푸푸’ 판매가 시작됐다. 로프트는 일본 내 주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다양한 소비자에게 접근할 수 있는 채널로 평가된다.
동화약품은 입점과 함께 박람회 참가와 현지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대표 제품 ‘포 스트레스(for STRESS)’가 캐릭터 ‘곰돌찡·토끼찡’과 협업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올리브영픽(OLIVEYOUNG PICK)에 선정됐다. 올리브영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 전체 카테고리 3위를 기록했다.

김국주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