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원텍㈜(336570)이 오는 14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대피모) 제51차 추계학술대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학술대회는 국내 피부과·성형외과 전문의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표 학술 행사로, 원텍은 주요 장비 전시와 학술 세션 발표를 진행한다. 행사장 내 부스에서는 주요 장비 체험존과 퀴즈, 전속 모델 영상 이벤트 등을 통해 의료진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원텍,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사진 제공=원텍)
원텍,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추계학술대회 참가 (사진 제공=원텍)
학술 세션에서는 올리지오X(Oligio X), 올리지오 Kiss(Oligio Kiss), 라비앙(Lavieen) 등 제품 임상 연구 결과가 발표된다. 안태환 원장은 올리지오X를 활용한 안면 윤곽 교정 및 피부 탄력 강화 임상 효과를 소개하고, 김형문 원장은 올리지오 Kiss의 HIFU-RF 병합 치료 임상 가치를 발표한다. 김현경 원장은 라비앙을 활용한 탈모 치료에서 Thulium 레이저의 임상 활용 사례와 치료 성과를 공유한다.

원텍 관계자는 “의료진의 실제 치료 경험을 기반으로 임상 데이터를 축적하며 기술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술대회 참여를 통해 의료진과 협력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치료 기준을 제시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