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인뉴스] 글로벌 체외진단 전문기업 수젠텍이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WHX Labs Dubai 2026’에 참가해 알레르기 및 현장진단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성과를 공개했다.

이번 전시에서 수젠텍은 유럽 CE-IVDR 인증 알레르기 진단 장비 ‘S-Blot 3’, 맞춤형 알레르기 패널 ‘SGTi-Allergy Screen’, 여성호르몬 기반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슈얼리 스마트’를 선보였다.

특히 알레르기 진단 분야에서는 유럽과 인도 주요 파트너와 협력을 강화하며 유통망 확대에 나섰고, 현장진단 분야에서는 전략적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해 실질적 성장 기반을 마련했다.

WHX Labs Dubai 2026 수젠텍 부스 (사진 제공=수젠텍)
WHX Labs Dubai 2026 수젠텍 부스 (사진 제공=수젠텍)

슈얼리 스마트 플랫폼은 누적 검사 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관리 리포트를 제공하며, 수젠텍이 데이터 중심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는 핵심 자산으로 평가받는다.

손미진 대표는 “이번 WHX Labs Dubai는 수젠텍이 글로벌 진단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인하고, 기업가치를 높이는 중요한 계기”라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진단 솔루션의 가치를 세계에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수젠텍은 중동 지역 유통망을 기반으로 알레르기 진단과 디지털 헬스케어 연계 고부가가치 모델을 전 세계로 확장하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김국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