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의 글로벌 캠페인 일환인 이번 행사는 세계적 프로 골퍼 잰더 쇼플리와 팬들 간의 온라인 팬 미팅 컨셉으로 마련됐다. 최첨단 기술을 접목한 VR(가상현실) 세트에 가상과 현실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신기술을 접목해, 시시각각 변하는 입체감 있는 화면이 잰더 쇼플리와 어우러지며 차원이 다른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프로그램도 잰더 쇼플리의 메이저 우승 대회(디오픈, PGA 챔피언십) 가상 투어 및 코스 복기, 마스터즈 대회 코스 스윙 시연, 토크, 라이브 채팅 등 다채롭다.

‘잰더 쇼플리 글로벌 팬 이벤트’는 28일 오후 5시 일본 현지에서 온라인으로 약 1시간 진행된다. 해당 영상은 한국, 일본, 중국 등 3개국으로 라이브 송출되고, 각 나라 언어로 실시간 통역 자막 서비스가 제공된다. 한국에서는 데상트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데상트골프는 스튜디오에 잰더 쇼플리 선수가 우승한 2개의 메이저 대회 '디 오픈'과 'PGA 챔피언십'의 코스인 로열 트룬 골프클럽, 발할라 골프클럽을 가상으로 구현해 우승 당시 상황을 복기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또한, 세계적인 골프 대회 마스터즈 개최 장소이자, 유서 깊은 헤리티지를 지닌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을 재현한 가상 공간에서 스윙을 시연한다.
온라인 팬 미팅을 원하면 라이브 스트리밍이 시작하는 시간에 데상트골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접속하면 된다. 참가비는 별도로 없다.
임혜정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임혜정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