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 최대 47% 할인, 회원 전원 쿠폰 혜택

[헬스인뉴스] 앳홈(대표 양정호)의 프라이빗 에스테틱 브랜드 ‘톰(THOME)’이 추석을 맞아 자사 온라인몰에서 특별 할인전을 열고 대표 홈케어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된다.

프라이빗 에스테틱 톰, 추석 맞아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앳홈 제공)
프라이빗 에스테틱 톰, 추석 맞아 최대 47% 할인 프로모션 진행 (앳홈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가을철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에 대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 글로우(The Glow)’를 중심으로 ‘G필 프로그램’,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PDRN 트리플 콜라겐 앰플’, ‘에픽 레디언트 광채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이 세트로 제공된다.

대표 세트 제품은 높은 할인율을 자랑한다. ‘더 글로우·G필 프로그램·광채크림·히알루론산·PDRN 세트’는 하루 30세트 한정으로 41% 할인, ‘더 글로우·광채크림·히알루론산·PDRN 세트’는 47%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단품으로는 ‘더 글로우’가 32% 인하된 가격에 판매된다.

회원 혜택도 강화됐다.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1만 원 쿠폰이 제공되며, 리뷰 작성 고객에게는 ‘히알루론산 스피큘 스킨부스터’ 리필이 증정된다.

톰 관계자는 “이번 추석 프로모션은 소비자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뷰티 아이템을 명절 선물로 제안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