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5개 도시 테마 여행 콘텐츠로 젊은 층 공략

[헬스인뉴스] 여기어때가 유명인과 크리에이터의 체험 영상을 통해 ‘가이드팩’ 상품 홍보에 나섰다.

여기어때가 가수 장민호를 비롯해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가이드팩 체험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가 가수 장민호를 비롯해 다양한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가이드팩 체험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여기어때 제공)

가수 장민호는 JTBC 예능 ‘여행! 같이 어때?’에서 가이드팩을 이용해 도쿄 카페 문화를 탐방하는 여행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은 10월 11일 JTBC에서 방영된다.

이 외에도 유튜버 빠니보틀, 곽튜브, 캡틴따거, 잰잰바리 등이 순차적으로 일본 각지에서 촬영한 가이드팩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여행객들에게 실감나는 후기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가이드팩’은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는 패키지 여행 서비스로, 도쿄·오키나와·후쿠오카·홋카이도·시즈오카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운영된다. 지역별로 도쿄는 카페 투어, 오키나와는 테마파크, 후쿠오카는 전통주와 미식, 홋카이도는 영화, 시즈오카는 후지산 트레킹 등 다양한 테마를 구성했다.

여기어때는 이번 협업을 통해 “가이드팩은 단순한 여행 상품이 아닌 ‘전문가와 함께하는 새로운 여행 경험’으로 확장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