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쿠폰·미니 틴트 증정·학교 응원 이벤트까지… 14일 시작

[헬스인뉴스] CJ올리브영이 수능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대규모 응원 프로그램 ‘수능 OFF, 혜택 ON!’을 1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만 14~19세 회원으로 구성된 ‘올리브 하이틴(Hi-TEEN) 멤버스’를 위한 전용 행사다.

CJ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10대 청소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CJ올리브영)

이번 프로모션은 할인 혜택을 크게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하이틴 멤버스가 매장 또는 온라인몰에서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4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색조 브랜드 ‘라카’와 ‘얼터너티브스테레오’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체감 혜택을 높였다.

온라인몰에서는 10대가 선호하는 ‘미니 틴트’ 기획전도 마련됐다. 특정 브랜드 미니 틴트 2개 구매 시 동일 브랜드 미니 틴트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해 소용량 화장품 수요에 대응했다.

학교 응원 이벤트 역시 주목된다. 행사 기간 동안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중·고등학교에 투표하면, 투표 수 상위 3개 학교에 간식 트럭을 지원한다. 선정 결과는 다음달 4일 발표된다.

여성 건강 교육 프로그램 ‘올리브 클래스(TEEN)’도 함께 진행된다. 차병원 부인과 전문의가 강연을 맡으며 참가 학생들에게 W케어 체험 키트와 간식이 제공된다. 강연은 상암고등학교(이달 28일)와 중앙여자고등학교(다음달 3일)에서 열린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1월부터 10대를 위한 ‘하이틴 멤버스’를 운영하며 전용 쿠폰, 무료배송, 결제 할인 등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