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00만 개 판매 라인업 포함… 보습·잡티 케어 제품 집중 구성

[헬스인뉴스] 닥터지는 올리브영이 이달 진행하는 ‘슬로우에이징 X 이너뷰티 캠페인’에 참여해 겨울 피부 관리에 특화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11월 20일까지 운영된다.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참여 (이미지 제공=닥터지)
닥터지, 올리브영 ‘슬로우에이징’ 캠페인 참여 (이미지 제공=닥터지)

이번 행사에서 닥터지는 스킨케어와 선케어 분야의 주요 품목 중심으로 참여했다. 특히 ‘블랙 스네일’과 ‘비타 클리어’ 라인을 핵심으로 구성해 건조함과 잡티를 동시에 케어하려는 소비자에게 선택 폭을 넓혔다.

눈에 띄는 제품으로는 누적 판매 3300만 개 이상을 기록한 ‘블랙 스네일 크림’ 기획세트가 있으며, 본품 50ml 두 개와 샘플이 포함된 구성이 26% 할인 가격에 제공된다. ‘비타 클리어 선세럼’은 본품 기준 46% 할인되며, 더블 기획세트도 함께 판매된다. 여기에 ‘블랙 스네일 레티놀 앰플’ 기획세트 등 다양한 슬로우에이징 제품도 구매할 수 있다.

‘블랙 스네일 크림’은 뮤신·프로폴리스 성분을 기반으로 한 보습·탄력 크림이며, ‘비타 클리어 선세럼’은 세럼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로 잡티 관리 기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겨울철에도 자외선 차단과 보습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해당 라인을 통해 효과적인 슬로우에이징 루틴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