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모 개선 수요 공략…단백질 캡슐·히알루론산 적용해 기능성 강화

[헬스인뉴스]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가 신제품 ‘단백질 흡착 샴푸’를 출시하며 헤어케어 시장에서 두드러진 반응을 얻고 있다. 16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시작한 해당 제품은 이틀 만에 초기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더파운더즈가 전개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신제품 ‘단백질 흡착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일 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이미지 제공=프롬랩스)
더파운더즈가 전개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의 신제품 ‘단백질 흡착 샴푸’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2일 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판매했다. (이미지 제공=프롬랩스)

프롬랩스는 아누아(Anua)의 스킨케어 기술을 바탕으로 손상 모발 중심의 포뮬러를 연구해 왔으며, ‘단백질 흡착 트리트먼트’에 이어 같은 기술 기반의 샴푸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했다.

새롭게 출시된 ‘단백질 흡착 샴푸’는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 기술을 기반으로 물 세정 과정에서 단백질 성분이 쉽게 손실되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두피 피지 세정과 손상 모발 개선을 동시에 구현하며, 한 번 사용만으로 두피 피지 98% 제거 효과를 검증했다.

또한 13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손상된 큐티클 케어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되었다. 설페이트 성분을 배제해 자극 위험을 낮췄으며, 과일·장미·머스크 향을 조합해 만족스러운 사용감을 높였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고객 수요가 예상보다 높아 물량이 빠르게 소진됐다”며 “재입고를 신속히 진행해 구매 불편을 줄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손상모 개선 시장 수요에 맞춘 혁신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롬랩스는 화해 트리트먼트 부문 21주 연속 1위, 4.6초당 1개 판매 등 성과를 기반으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 더보이즈 주연을 모델로 기용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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