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식 미니 고데기·고속 LED 드라이기… 초경량 설계·스마트 온도 제어로 사용성 높여

[헬스인뉴스] 락앤락 자회사 제니퍼룸이 신규 뷰티 디바이스 라인업으로 ‘포켓 미니 고데기’와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외출 및 이동 환경에서도 전문적인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제니퍼룸, 무선 미니 고데기·LED 헤어드라이어 선보여 (이미지 제공=제니퍼룸)
제니퍼룸, 무선 미니 고데기·LED 헤어드라이어 선보여 (이미지 제공=제니퍼룸)

‘포켓 미니 고데기’는 190g 초경량 무선 구조를 적용해 휴대가 간편하며, 슬림 열판으로 정교한 스타일링을 지원한다.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특수 세라믹 열판이 균일한 열 전달을 통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를 높인다.

‘에어 글로우 LED 헤어드라이어’는 110,000RPM 고속 모터 기반의 강력한 풍량과 음이온 케어 기능을 갖췄다. 4단계 온도 조절, 2단계 풍압 설정으로 세부 케어가 가능하고, 아이·반려동물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키즈 모드를 적용했다. 자동 필터 청소 기능과 NTC 스마트 온도 제어 시스템이 탑재돼 관리 효율과 모발 건강을 개선했다. 340g 초경량 구조와 LED 미러 디스플레이도 특징이다.

제니퍼룸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뷰티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