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소비층·외국인 고객 타깃… 기능성 집중한 3종 마스크로 경쟁력 강화

입점된 제품은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 그리고 베이스용 픽앤퀵 화장발 마스크로 구성됐다.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는 모공 확장과 과잉 피지 문제 개선을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특허 성분 모공콤플렉스(ACZERO)와 열 자극 완화 성분을 기반으로 피부결과 탄력 개선을 동시에 겨냥했다.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는 색소 침착 억제, 기미 및 주근깨 완화 기능을 갖고 있으며 콜라겐·비타민 성분의 조합을 통해 피부 톤과 투명도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일정 기간 지속 사용 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도 확인된 바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아트박스는 젊은 세대뿐 아니라 K-뷰티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공간으로, 새로운 소비층과 접점을 넓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군으로 입점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