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설악·충주·부산·제주 등 인기 온천 명소 한 번에 검색

[헬스인뉴스] 겨울 휴가철을 맞아 온천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종합여행사 웹투어가 전국 인기 온천 숙소를 모은 기획전을 공개했다.

웹투어, 겨울 온천 여행 특화 ‘오늘은 온천 기획전’ 오픈 (이미지 제공=웹투어)
웹투어, 겨울 온천 여행 특화 ‘오늘은 온천 기획전’ 오픈 (이미지 제공=웹투어)

웹투어는 고객이 지역별 온천 명소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강원·충청·제주·부산 등 국내 대표 여행지의 온천 호텔을 큐레이션 방식으로 구성했다. 이번 기획전에는 스파온·야외 사우나·전 객실 온천수 제공이 특징인 ‘더앤리조트 호텔앤스파 양양’, 천연복합온천으로 유명한 설악의 ‘오색그린야드호텔’, 오션뷰와 금진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호텔 탑스텐’, 국내 온천 명소 ‘척산온천’, 100% 천연온천과 맥반석 사우나를 갖춘 ‘충주 수안보 파크 호텔’, 서울 근교 자쿠지 휴식이 가능한 ‘안토’, 사계절 온수풀을 보유한 ‘네스트호텔’ 등 다수의 숙소가 포함됐다.

웹투어는 온천 여행 테마에 맞춘 숙박 패키지뿐 아니라 할인 이벤트와 추가 혜택까지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전략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겨울철 온천 힐링을 찾는 고객이 부쩍 늘고 있어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여행 스타일에 맞춰 실속 있는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관련 기획전 및 호텔 정보는 웹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