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씨 더블샷 앰플·립 타투 스티커 모두 ‘1위’…리뷰 이벤트로 고객 참여 확대

[헬스인뉴스]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다이소몰의 ‘2025 연말결산 뷰티 베스트픽’에서 미백 앰플과 립메이크업 부문 1위를 나란히 차지했다고 2일 밝혔다. 다이소몰은 지난 1년간의 판매 실적과 소비자 리뷰를 분석해 ‘2025 다이소몰 리포트’를 제작했다.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앰플. (이미지 제공=토니모리)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앰플. (이미지 제공=토니모리)

보고서에 따르면 ‘본셉 비타씨 동결 건조 더블샷 앰플 키트’는 미백 앰플 부문 베스트상품 1위에 선정됐으며, ‘본셉 립 타투 스티커(로즈티커)’ 역시 립메이크업 1위를 기록했다. 립 타투 스티커는 올해 다이소몰에서 출시된 신상품 가운데 판매 2위에 올랐을 정도로 강한 소비자 반응을 보였다.

본셉은 수상 기념으로 12월 30일까지 ‘연말 특집 뷰티 리뷰 이벤트’를 운영한다. 본셉 색조 제품을 구매한 뒤 사용 전·후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우수 리뷰를 선정해 ‘본셉 메이크업 스페셜 키트’ 10개를 제공한다. 립 메이크업 우수 리뷰 10명에게 본셉 레티놀 아이크림·V겔 마스크 시트를, 아이 메이크업 우수 리뷰 10명에게 바디 괄사·마스크 시트를 증정하며,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배송비 할인 쿠폰도 지원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몰에서 스킨케어와 색조 두 부문에서 모두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며 본셉의 브랜드 경쟁력이 강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