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타티온·오메가 라인으로 피부톤·탄력·진정 집중 케어

출시 제품은 글루타티온 라인 5종과 오메가 라인 4종이다. 글루타티온 라인은 고순도 글루타티온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활용해 기미 개선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앰플부터 토너, 멀티밤, 크림, 슬리핑 팩으로 구성된다.
스팟 토닝 앰플은 피부 표면과 내부의 멜라닌을 집중 관리하도록 설계됐고, 브라이트닝 토너는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속 수분과 미백 성분을 채워준다. 멀티밤은 스틱 형태로 기미·잡티·주름 부위를 수시로 케어할 수 있다. 브라이트닝 크림과 슬리핑 팩은 피부 탄력과 숨은 기미 개선 기능을 갖췄다.
오메가 라인은 남성을 위한 기능성 제품군으로, 식물성 오메가-3와 시카 성분, 멀티 펩타이드를 조합해 보습·진정·탄력 케어를 강화했다. ‘시카 오메가’ 3종은 엑소좀 시카 성분을 더해 피부 진정 효과를 높였으며, ‘펩타이드 오메가’ 라인은 9종 멀티 펩타이드로 주름 케어에 초점을 두었다. 제품 구성은 올인원 로션, 토너, 폼클렌저 등으로 제공된다.
오메가-3 성분은 아마씨·호호바씨·로즈힙 열매 등에서 콜드프레스 방식으로 추출해 순도를 높였으며,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 88개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토니모리는 앞으로 라인업 확장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더마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대형 유통채널을 중심으로 가성비 화장품 소비가 늘어나는 만큼 더마티션을 통해 새로운 선택지를 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별 특성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