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인증 획득, 클렌징부터 집중 케어까지 토탈 라인업 구축... 감성 소통 주력

[헬스인뉴스] 기능성 비건 솔루션 브랜드 에이솔루션(a solution)이 힐링 캐릭터 ‘꽃카’와의 협업을 통해 ‘에이솔루션 X 꽃카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공식 발표했다. 에이솔루션은 이번 에디션이 1020 잘파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귀여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이를 통해 타겟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확대하는 전략으로 기획되었다고 설명했다.

에이솔루션, 힐링 캐릭터 ‘꽃카’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이미지 제공=에이솔루션)
에이솔루션, 힐링 캐릭터 ‘꽃카’와 컬래버 에디션 출시 (이미지 제공=에이솔루션)

이번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피부 트러블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단계별 솔루션 제품으로 폭넓게 구성되었다. 주요 품목은 피지 관리와 피부 진정을 돕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 칼라민 성분을 활용한 집중 케어 제품인 스팟, 세럼, 크림, 팩, 최신 유행인 '뾰꾸(뾰루지 꾸미기)' 트렌드를 반영한 트러플 스팟 패치, 피지 및 모공을 3분 만에 관리하는 수분 진정 클레이 팩 등이다.

특히, 에이솔루션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완전히 배제하는 비건 처방을 적용하여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저자극성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하며 안전성을 높였다.

에이솔루션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솔루션은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에 초점을 맞춘 트러블 케어 브랜드로, 이번 협업을 통해 감성 트렌드까지 담아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감성적 교류를 위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여 브랜드 가치를 꾸준히 높여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트러블 솔루션 케어 브랜드인 에이솔루션의 신제품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은 네이버 스토어를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