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점 레드 드레스코드 30% 할인 등 이색 이벤트 및 지점별 맞춤형 혜택 풍성

[헬스인뉴스]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아쿠아플라넷이 연말 대목을 맞아 화려한 수중 공연과 파격적인 할인율을 앞세운 '연말 감사 이벤트'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아쿠아플라넷은 22일, 지점별 특색을 살린 콘텐츠로 겨울철 실내 나들이객 공략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아쿠아플라넷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각 지점별로 특화된 특별 공연과 풍성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아쿠아플라넷)
아쿠아플라넷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각 지점별로 특화된 특별 공연과 풍성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제공=아쿠아플라넷)

수도권 지점인 광교점에서는 산타 인어의 수중 퍼포먼스를 매일 7차례 만나볼 수 있으며, 일산점은 성탄절 전야와 당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깜짝 경품 행사를 열어 즐거움을 더한다. 제주점은 가오리 먹이 주기 현장에 첨단 홀로그램 기술을 도입해 마치 바다 속 환상적인 공간에 와 있는 듯한 고품격 공연을 연출한다.

방문객들의 발길을 이끄는 실속형 할인 정책도 눈에 띈다. 여수점의 경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 의상을 입고 방문하기만 해도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일산과 광교 지점에서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 및 특정 연령·띠별 맞춤 혜택을 통해 최대 40%까지 입장권 가격을 낮추는 등 폭넓은 고객층을 수용할 방침이다.

업체 측은 이번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해양 문화 콘텐츠의 저변을 확대하고, 추운 겨울 실내에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휴식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상세 일정 및 할인 대상 여부는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의 안내 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송소라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저작권자 © 헬스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