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DRN의 높은 침투율로 피부 결 정돈, 22일부터 올리브영 프로모션 돌입

새롭게 출시된 마스크팩은 모공보다 훨씬 작은 미세 정제 성분인 c-PDRN을 활용해 흡수력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장점이다. 연어 유래 성분이 가진 재생 에너지와 콜라겐의 보습력이 시너지를 내어, 겨울철 자극받은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가꿔주고 늘어진 모공 주변의 조직력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기술적 포인트는 성분이 흡수되면서 투명하게 변하는 하이드로겔 시트다. 이는 유효 성분이 증발하지 않고 피부 안쪽으로 고스란히 전달되도록 돕는 장벽 역할을 한다. 32g의 에센스가 시트 자체로 구현된 형태라 장시간 부착 시에도 수분감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준다.
유통망 확보를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도 이어진다. 리쥬란코스메틱은 22일부터 7일간 올리브영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겔마스크뿐만 아니라 포어 타이트닝 앰플 등 모공 케어 시리즈 제품군 전반에 걸쳐 프로모션 가격이 적용된다.
리쥬란 관계자는 "고순도 연어 PDRN과 콜라겐의 결합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하이엔드 에스테틱 효과를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피부 침투율을 높인 기술력이 모공 관리에 새로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오하은 헬스인뉴스 기자 press@healthinnews.kr
오하은 기자
press@healthinnews.kr


